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 PC

통합계좌조회, 경리업무 등 중소기업에 딱 맞는 경리회계프로그램 SERP경리나라


통합계좌조회, 세무신고준비, 경리업무 등에 대해서는 잘 알지는 못 하지만 아내가 사업자를 가지고 있어 옆에서 하는 일들을 볼 수는 있습니다. 


복잡한것도 많고 머리 아플일도 많아 보였는데요, 편리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쉽게 해결될 수 있겠다 생각 했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경영관리 업무를 자동화하길 원하는 중소기업에 딱 맞는 경리회계프로그램  "SERP경리나라"를 소개해드립니다. 


번거로운 경리업무를 확 줄여주는 경리회계프로그램 SERP경리나라

"경리업무를 하면서 가장 번거롭고, 힘든 업무는 어떤 점인가요?" 현직에 종사하는 1,000명의 경리업무 담당자에게 물었습니다. 매출매입 관리부터 증빙 영수증관리, 세무신고 같은 업무들이 많았습니다.


실무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소기업 CEO와 경리담당자만을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 바로 경리회계프로그램 SERP경리나라이며, 국내 최초의 중소기업용 경리 전문 소프트웨어입니다. 


중소기업에 딱 맞는 경리회계프로그램 답게 번거로운 경리업무들을 간소화하고 자동화하였습니다. 자동증빙수집 기능은 모든 증빙과 영수증을 한꺼번에 수집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자료를 확인하여 거래처별로 매출, 매입 이력을 자동으로 등록해주는가 하면, 지출결의서도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통합계좌조회 기능도 아주 편리한데요, 일일이 은행 사이트에 접속하는 불편함 없이 여러은행 통장의 모든 입출금 내역을 하나의 화면에 불러오는 통합계좌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간편한 설정 한번으로 입출금 내역에서 거래처를 자동으로 찾아주기도 합니다.


경리회계프로그램 SERP경리나라는 중소기업 CEO를 위한 기능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경영현황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자동 보고서와 사장님 스마트폰으로 전송되는 자금현황, 자금 입출금 내역 등 스마트 비서 기능은 바쁜  사장님의 업무를 대신해 줄것입니다. 



타사 제품과 비교해보고 우리 회사에 딱 맞는 경리회계프로그램을 사용하자!

SERP경리나라와 비슷한 기능을 제공해주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프로그램마다 장단점이 있기 마련인데요, 무조건 가격이나 유명도 만을 보고 가입하는건 잘못된 방법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 우리 회사와 잘 맞는지 비교해보고 선택하는것이 중요한 것이죠!


대부분의 기능이나 서비스는 비슷하게 지원되고 있지만, 프로그램마다 차별화된 서비스는 분명 있습니다. 만약 우리 회사가 세무사무소에 기장 대행을 맡기면서, 쉬운 사용법으로 경리업무 담당자가 불편함 없이 업무를 진행하기 원하고, 경영관리 업무를 자동화하고 싶은 중소기업이라면 SERP경리나라가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한가지 더 고민해봐야 할 부분이 바로 서비스 부분입니다. 타사에서 제공되는 전화 상담이나 원격지원서비스는 물론이거니와, 60명의 풍부하고 숙련된 지식을 갖춘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교육을 진행하는 서비스는 큰 장점 입니다. 



마치며...

중소기업 CEO나 경리담당자라면 우리 회사에 딱 맞는 소프트웨어가 무엇인지 비교해보시고, 통합계좌조회, 자동화된 경리업무, 숙련된 전문인력의 방문교육 서비스 등을 갖춘 경리회계프로그램 "SERP경리나라" 도입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 리뷰는 해당프로그램을 소개하면서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