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패드

아이폰 유료 어플로 추천하는 스마트 보안카드 “보안카드 위젯”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다보니 여러가지로 편리함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는 부분이 스마트뱅킹입니다. 스마트뱅킹은 생채인증 기능이 추가되면서 더 편리해졌는데요, 과거처럼 PC에서 보안 모듈을 매번 설치하는 번거로움도 없어 너무 편리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이체를 하면서도, 이체시 필요한 비밀번호는 실물카드를 보면서 매번 입력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폰 유료 어플입니다. 실물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입력하면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스마트폰 하나로 다 되는 세상입니다. 


정말 스마트한 보안카드 위젯

아이폰 유로 어플인 "보안카드 위젯"은 구입 비용이 있지만 가격이 1.09$로 저렴하기 때문에 구입해주시면 후회하지 않을 만한 앱입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보안카드 위젯으로 검색하여 구매하신 후 앱을 설치합니다. 


내 자산은 소중하니 설치 후 보안을 위해 암호를 설정해 두셔야 겠죠! 암호를 직접 입력하여 사용할 수도 있지만, 지문인식이나 얼굴인식으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암호변경 및 백업 등은 설정 기능을 통하여 언제든 변경할 수 있으며, 기기 교체나 초기화시 유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설정해두시기 바랍니다.

 

보안카드 위젯 코드 설정 방법

번호 설정을 위해 앱을 실행하고 아래 [ + ] 버튼을 눌러 은행에서 받은 보안카드에 숫자를 입력합니다. 
먼저, 코드 자릿수가 몇자리인지? 총 갯수는 몇개인지? 숫자가 진행되는 방향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여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은행이름, 카드의 일련번호와 메모 정보를 입력해주면 코드 입력은 완료됩니다. 은행이 한곳은 아니기 때문에 최초 입력은 번거롭겠지만 모두 수동으로 진행해 주셔야합니다.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해당 은행을 선택하여 들어간 후 [정보 수정] 버튼을 누르면 은행이름, 일련번호,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은행의 순서를 조정하거나 은행 거래를 더이상 하지 않게된 경우 삭제할 필요도 있겠죠! 앱 하단에 [편집] 버튼을 눌러 삭제하거나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보안카드 위젯 사용하기

위젯에 새로 추가한 앱을 등록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잇는데요, 등록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더 보기]를 눌러 화면을 펼쳐 Touch ID (지문인식)을 이용하거나 암호를 입력하면 본인 인증이 완료됩니다. 인증이 완료하면 코드 입력 화면이 나타나는데, 은행 입출금 시 필요한 코드를 입력하여 원하는 숫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은행에서 발급받은 실물 카드를 지니고 다니지 않아도 어플에 등록만 해두면 언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스마트뱅킹이나 온라인뱅킹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폰 추천 유료 어플이 보안카드 위젯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