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초미세먼지, 황사로 부터 건강을 지키는 방법 KF94 에어리넘 패션 마스크

"카카오~ 미세먼지 어때?" 필자가 아침 출근전 카카오미니에게 묻는 말입니다. 
예전에는 일기예보만 확인했다면, 요즘은 미세먼지 지수까지 파악하여 마스크를 착용해야할지 말아야할지도 고려해야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초미세먼지 마스크로 사용할 수 있고, 일회용도 아니며, 패션까지 고려한 에어리넘 패션 마스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KF94의 안전하고 패셔너블한 에어리넘 마스크

에어리넘 마스크는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필터 성능이나 패션 마스크로 유명세를 타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보통의 마스크와 달리 미세먼지나 황사 차단은 물론이고, 패션에도 공을 들이 모습이 역력한데요, 북유럽 최고의 패션 브랜드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디자인과 패턴 작업 덕분이라고 합니다. 
구성은 다국어 사용설명서, 특수 배기 밸브, 헤드 스트랩, 전용 파우치, 외부 마스크 스킨, 내부 교체형 필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마스크를 조립한다는것 상상해보셨나요? 간단 설명서를 참조하여 조립하여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조립방법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구멍이 뚤려있는 외부 마스크 스킨에 내부 교체형 필터를 구멍에 맞게 맞춰 넣고 양쪽 가장자리는 일명 찍찍이를 붙여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배기밸브를 돌려 잠겨줘면 조립이되고, 헤드 스트랩 착용을 원하시면 똑딱이로 채결해주시면 완성됩니다.


초미세먼지 마스크의 핵심은 당연히 필터에 있겠죠! AIRINUM의 필터는 교체형이며, 필터의 사용시간은 100시간 또는 2주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필터 개봉 후에는 사용하지 않더라도 2개월 후에는 교체해주셔야 합니다. 필터의 성능은 확실한데요, 한국 KF94 인증, 중국 KN95 인증, 스웨덴 FIT 인증, 그리고 미국 N95 보다 우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는 검증된 제품입니다. 


필터 내부는 노즈클립이 부착되어 있는데요, 가볍게 눌러 다양한 얼굴 형태에 맞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8중으로 된 필터는 미세먼지를 비롯하여 꽃가루, 박테리아, 황사,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여 착용자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착용하기 편한 황사마스크 추천 제품 에어리넘!

AIRINUM 제품은 두번째 사용인데요, 핵심이되는 필터만 교체해주면되기 때문에 편리하면서 착용성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지난 겨울 동안 계속 사용했었고 지금은 모양이 다른 제품으로 사용중인데, 확실히 만족할만한 성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건 착용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스크의 경우 숨쉬기가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는데, AIRINUM 제품의 경우 전면의 전용 밸브가 있어 호흡에서도 자유롭습니다. 겨울철 안경의 김서림도 덜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8살 아들이게 착용해봤는데요, 은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성인용이라 좀 큰 감이 있는데요, 아이들용 제품도 출시되고 있으니 아이에게 맞는 제품으로 구입하시면됩니다. 성인 제품도 끈 조절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얼굴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해당 제품을 구입하시는 모든 분에게는 Filter 1pack 과 Valve 1set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스토어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KF94 마스크로 국내에서 인증받은 패션 마스크 에어리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초미세먼지나 황사 마스크 추천 제품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필자가 가장 오랜기간 사용해본 제품으로 사계절 언제나 착용할 수 있고, 패션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본 리뷰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