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생활&제품

힘들이지 않는 편리한 화장실 청소 도구, 허리케인 무선 전동 욕실 청소기

아내와 맞벌이를 하지만 시간적으로 좀 더 여유가 있는 아내가 집안일이며, 육아까지 도맡아 하고 있기 때문에, 필자는 주로 쓰레기 버리기나 화장실 청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를 하다 보면 공감하시겠지만, 구석구석 청소하는 것도 번거롭고, 모서리 부분 청소도 쉽지 않은데요, 특히 쪼그리고 앉아서 하는 바닥청소는 한 겨울에도 땀을 흘리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무선 전동 청소기로 화장실 청소 도구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베란다, 화장실 청소는 허리케인 무선 전동 욕실 청소기로...

화장실 청소도구인 허리케인 무선 욕실 청소기는 중국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립만으로 쉽게 작동시킬 수 있고, 누구나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전용 충전기와 용도가 다른 청소용 솔 3개, 전동 모터를 비롯하여 3 부분으로 나눠진 봉이 있습니다. 


전용 충전기는 EU 플러그를 사용하지만 국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110~220v까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분당 300번 회전하면서 청소하는데, 완충 시 1.5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립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장 상단의 전원 ON/OFF 버튼이 있는 봉에 중간에 스테인리스 봉을 연결합니다. 연결 시에는 잠금 버튼이 있는 곳에 맞게 잘 키워주시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다음은 전동 모터가 있는 헤드 부분을 홈에 맞게 끼워주고, 마지막으로 3개의 브러시 중 하나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중간에 스테인리스 봉은 빼고 짧게 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바닥청소가 아닌 벽이나 싱크대, 세면대 등에서 사용할 때 길이가 짧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무선 전동 청소기의 작동은 ON/OFF 버튼을 앞으로 밀거나 뒤로 당겨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모터의 힘이 좋은 편이지만, 너무 세게 누르면 작동이 멈추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체 가능한 3개의 브러시 헤드는 각각의 용도가 다릅니다. 돔 형태의 "라운드 브러시"는 싱크대나 욕조 같은 부분을 청소하기에 좋으며, 바닥이 평평한 "플렛 브러시"는 계단, 타일, 벽 등 평평하고 넓은 부분을 청소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모서리 브러시"는 문, 창문, 벽 모서리 등을 청소할 때 유용한 청소 도구입니다.


필자는 주로 화장실 청소 도구로 사용할 예정인데요,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인지 직접 청소를 해봤습니다. 실제로 청소해본 결과 솔을 교체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은 좀 있지만 청소도 잘되고, 특히, 바닥 청소 시에 쪼그려 앉아 청소하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리합니다.

모서리 브러시는 일반 핸드 브러시를 이용할 경우 청소하기가 정말 애매한데요, 아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욕실 내 모든 모서리는 이 도구를 통하여 말끔히 청소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브러시는 전천후로 대부분의 장소를 청소할 수 있는데요, 욕조처럼 둥근 부분이 많은 부분을 청소하기에 특히 용이합니다. 


제품 링크: http://bit.ly/2NdPwKr
쿠폰 코드 : WB706 (15% off)
쿠폰 적용기간 : 2018.07.06 - 2018.09.09


마치며...

무선이라 편리하고, 3개의 용도가 다른 헤드 브러시가 구석구석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가정주부나 필자처럼 화장실 청소하는 남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무선 욕실 청소기입니다. 

[본 리뷰는 뱅굿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