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악&음향

무드등에 분위기있는 카페 인테리어 효과까지 이오룩스 ET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초등학교 1학년인 필자의 아들은 혼자 자기 방에서 잠을 자는데요, 아직은 무서운지 잠들 때까지는 약하게 불을 켜야 잠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조금은 독특한 디자인에, 분위기 있는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다면 관심 가져볼 만한 제품입니다. IOLUX Light Speaker ET. SOUND 지금 만나봅니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감성 조명 스피커 이오룩스 카페 스피커
"이오룩스 ET" 블루투스 스피커는 이태리 명품 무드등으로, 이태리 유명 조명, 디자인 명품 회사들과 국내 음향업체인 제이디(JD)솔루션의 합작으로 탄생한 성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특히, 배우 심형탁, 이상우, 조태관, 인스타 인플루언서 등 셀럽들도 사용하는 연예인 스피커로 유명합니다. 

카페처럼 분위기 있고 재미와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이오룩스 ET 사운드 인테리어 스피커입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독특한 디자인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간단히 구성품을 살펴보면, 이오룩스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본품과 제품 보증서 겸 사용설명서, 전원 케이블, 무선 리모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큰데요, ET의 키가 거의 30cm에 이릅니다. 요 녀석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빨갛게, 파랗게 색이 변하니 어두운 밤에는 정말 멋지게 보입니다. 


인테리어 스피커로 사용하기에 다양한 색상을 가진 ET.Sound인데요, 은은한 무드등 스피커로 사용하기에 좋은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하여 무선으로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도 좋습니다. 내장 배터리는 4000mAh 용량이며, 조명 및 스피커 사용시간은 8시간입니다. 충전시간은 6시간으로 조금 긴 편입니다. 


충전은 제품 하단에 위치한 전원 포트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하지 않을 때는 캡을 닫아 두시면 합니다. 방수 등급도 IP44 등급으로 생활 방수 정도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오룩스 이티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너 소리 정말 최고다.

디자인도 독특하고 이쁘지만 제품 본연의 기능인 스피커 사용방법도 알아봐야겠죠!  크기만큼이나 5W의 출력에서 나오는 소리도 가공할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가 커서 야외에서 사용해도 소리가 묻히지 않을 정도로 음악 소리 풍성하게 들립니다. 


핸드폰이나 노트북 등 블루투스가 가능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연결 방법은 제품 바닥에 위치한 전원 버튼을 켜거나 전용 리모컨의 ON/OFF 버튼을 사용합니다.


전원이 켜지면 페어링 모드가 되고 검색된 "Light Speaker"를 선택하여 연결합니다. 다음부터는 전원을 켜면 먼저 연결된 기기와 자동으로 연결되며,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와 동일하게 스마트폰에서 작동시키면 됩니다.


리모컨은 활용도가 높은데요, 취침 전의 음악을 듣다가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의 음악이나 조명을 원거리에서 컨트롤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7가지의 색상을 리모컨에서 직접 조정할 수 있고, 밝기 조절이나 색상이 자연스럽게 변하는 모드 효과도 버튼 하나로 가능합니다. 




마치며...

리모컨으로 조작하는 편리성과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ET.Sound 무드등은, 카페 스피커로 사용해도 될 만큼 파워풀한 음량과 인테리어에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이 글은 블로그천국을 통해 본 업체에서 이용권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