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악&음향

휴대용으로 좋네요~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추천

블루투스 스피커의 춘추전국시대라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차별화된 디자인에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음질이나 사용성까지 훌륭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 역시, 휴대성과 사용성이 탁월하고, 훌륭한 음질까지 갖춘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입니다.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이쁘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고급스러운 스포츠카를 연상케 하는 마감 처리로 심미적 디자인 설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제품을 개봉하고 실제 느낀 첫인상에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이 묻어납니다.


AT9 휴대용 스피커는 두 가지 색상(버건디 레드, 플래티넘 블랙)으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필자가 사용 중인 제품은 블랙입니다.  
개인적으로 올 블랙보다 적포도주 색상의 짙은 레드가 더 매력적으로 보였는데, 실제 개봉해보니 블랙 색상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게 너무 이쁘네요.


구성품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본품 1개, USB 충전 케이블, AUX 유선 연결 케이블이 기본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한정하여 고급스러운 전용 파우치가 함께 재공됩니다. 


독특한 점은 스피커 유닛과 작동 방식인데요, 무지향성 무선 스피커 시스템이라 제품 위쪽으로 스피커 유닛이 탑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놓이는 바닥면에 조작 버튼이 위치해 있다는 점도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제품 전면에는 ATWO 로고가 선명하게 각인되어 있고, 뒤쪽으로는 충전이나 AUX 유선 연결 케이블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마이크로 5핀 포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독특하게 바닥면에 조작 버튼이 있다고 했었는데요, 전원/볼륨 조절/이 전곡/다음 곡 등 조작 기능도 제공하지만, 재질 자체가 미끄럼 방지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조작할 때마다 제품을 뒤집어서 조작해야 하느냐? 하실 수 있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스피커 윗면을 꾹꾹 눌러주면 위치에 따라 좀 더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핸즈프리 와 생활방수 기능도 제공되고 있네요. 내부에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어서 스마트폰과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왔을 때, 핸즈프리로 전화통화가 가능하고, 야외에서 사용하다 빗방울 등에 묻어도 괜찮을 만한 생활 방수 등급도 가지고 있습니다. 


AUX 유선 연결도 가능하고, Micro SD카드를 삽입하여 재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2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괴물 같은 능력을 보여줍니다. 가정에서 20시간을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고, 일반 영업점에서 사용하면 넉넉한 배터리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이투 AT9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할만하네요.

작동 및 연결 방법은 제품 전원을 켜고, 스마트폰이나 블루투스 기기에서 AT9을 선택하여 등록하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한번 연결하고 나면 다음부터는 계속 연결되기 때문에 같은 작업을 계속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편리한 휴대성은 아주 탁원한데요, 손에 잡힐 만큼 작은 크기에 225g의 스마트폰보다 약간 무거운 정도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머니에 넣을 수도 있고 가방에도 쏙 들어가기 때문에, 여행할 때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독자적인 ATMS 스피커 유닛이 탑재되어 있다고 하는데, 저렴한 가격에 상당히 괜찮은 음질을 보여줍니다. 
360도 무지향성으로 특정한 방향성을 가지지 않고, 어느 방향에서나 똑같은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겠고, 노이즈 없으며 고음에도 음질이 깨지거나 하지 않아 음질에 민감하신 분들도 사용할만합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의 장점을 모두 갖춘 AT9은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훌륭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바로 LED 램프 시스템 덕분입니다. 
캠핑장에서 모닥불 앞에 앉아 잔잔한 음악, LED 불빛과 함께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LED 불빛이 너무 튀지 않고, 분위기 있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마치며...

여러 가지 기능과 디자인 등을 살펴보면서 AT9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면서 음질이나 디자인도 좋은 무선 스피커를 찾으신다면 "에이투 AT9"이 괜찮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본 제품을 소개하면서 체험을 위한 제품 및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