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뷰피&패션

닥터스토리 더마트루 LED 마스크 피부관리를 위한 추천

피부 하나는 잘 타고나서 하얗고 뽀얀 피부가 언제까지나 갈 것 같았는데, 불혹을 넘기고 나니 여기저기 트러블도 생기고 전에 없던 기미도 보이기 시작합니다. 



언젠가 TV를 통해서 접하게 된 LED 마스크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예전 같으면 관심 1도 없었을 제품이지만, 지금은 광고나 각종 매체를 통해 찾아보게 될 정도가 되었습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누구나 어렵지 않게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성능을 가진 우리 집 피부관리 파트너 닥터스토리 더마 트루 LED마스크 추천 제품입니다.  



집에서 하는 피부관리 더마트루 LED마스크

닥터스토리는 뷰티&헬스 전문 브랜드로 오랜 연구 개발과 임상 실험을 통하여, 집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하면서 고가의 LED마스크와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눈 부분을 제외한 얼굴 형태의 순 백색의 마스크는,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의미하여 제작한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케이스 역시 제품의 하얀색과 엘이디 광원의 빨간색을 의미하는 흰/빨 조합이 세련되고 깔끔하게 느껴집니다. 


구성품은 조작부와 일체형으로 연결된 제품 본품과 USB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 머리띠처럼 생긴 고정 스틱에 안경에 착용할 때 사용하는 흘러내림 방지 이어 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쪽을 살펴보면 LED 테라피의 핵심 역할을 하는 "레드광"과 "근적외선" 불빛을 발하는 광원이  25개 위치해 있으며, 얼굴 구석구석 피부에 직접 조사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또 하나 눈에 띄는 부분이 보이죠!  눈에 직접적으로 광원이 조사되는 것을 차단해주는 이중 안전 실리콘 아이가드가 있습니다. 머리띠처럼 생긴 고정 스틱을 홈에 맞게 장착하고 안경 쓰는 것처럼 착용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작 부는 마스크의 형태와 유사하게 유선형으로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스위치로 원터치 조작할 수 있는 ON/OFF 버튼이 전부이지만,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USB 충전을 위한 충전 포트도 함께 있습니다.


일반 마이크로 5핀 스마트폰 충전기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이며, 1회 충전 시 6~7회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ON/OFF 기능 외에 별도의 기능이 필요한 게 아니기 때문에, 다른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길게 눌러서 끄거나 켤 수 있고, 오토 타이머 기능으로 1회 15분 사용 시 자동으로 OFF 되도록 작동합니다.



검증된 안정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자!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더마 LED마스크를 작동시켜봤습니다. 
100% 국내산 최상의 램프를 사용한 25개 광원 중, 20개의 레드광에 불빛만 나오고 5개의 근적외선 광원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광원으로 스마트폰 카메라로 확인해보면 근적외선 광원이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닥터스토리 마스크는 FDA, CE, KC의 인증으로 안전성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며, 광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해 눈이나 피부에 무해함이 검증되어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파장인 레드광과 근적외선 광은 피부 속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빛입니다. 
탄력이나 미백을 위해 피부과에서도 사용하는데, 안면볼 리프팅/눈가탄력/눈가리프팅/피부밝기/진피치밀도/진피수분을 개선하여 탄력 있고 고른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사용하실 때는 깨끗이 세안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을 그대로 사용하여 기초화장만 한 후에 착용하시면 됩니다. 피부 표면까지만 도달하던 기초화장품이 피부 속까지 도달하여 흡수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작동시키고, 15분간 기다시면 됩니다. 별도로 종료할 필요도 없습니다. 1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사용법 간단하죠?  눈 부위가 가려져 있지 않아 착용한 상태에서 책을 보거나, TV를 보는 등 다른 일상 생활도 가능하다는 점이 좋습니다. 


약간 무거운 감은 있는데요, 무겁게 느껴지면 누워서 케어 받으시면 됩니다. 아내에게 며칠 사용해보게 했는데요, 눈에 띄게 변화가 보이지는 않지만 관리의 흔적이 조금씩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 전보다 밝아진 피부 톤과 모공에도 약간의 개선된 느낌이 듭니다. 




마치며..

닥터스토리 더마트루 LED마스크 추천 제품으로 "하루 15분"만 투자하면 탱탱한 꿀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큰 비용이 들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법도 쉽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