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Tip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광고 달기! "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가입방법"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블로그 운영자가 간편하게 광고를 유치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제휴 마케팅 업체를 활용하여 광고를 내보낼 수도 있으나 간단히 가입하고 적용할 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추후 제휴 마케팅 업체를 통한 광고 유치에 대한 방법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내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달기 위해서는 가입부터 하셔야 겠죠!

검색엔진에서 "구글애드센스"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ww.google.co.kr/AdSense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애드센스 가입을 위해서는 구글 계정은 필수 입니다. 로그인 버튼을 눌러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구글 계정이 없는 분들은 "계정만들기"를 클릭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로그인 후 등록할 내 웹사이트를 입력하고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내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지역정보 및 주소, 연락처 등을 입력하고
"신청서 제출"을 클릭합니다. (시간대는 "서울"로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동의가 완료되면 애드센스 가입 신청은 끝납니다. 이제 가입 완료 메일이 올 때 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빨리 오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1~2주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달기 위한 첫 단계인 가입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추후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포스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나 많이 찾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