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앱

주차장 찾아 더이상 헤매지 말자! 전국 35000개 주차장 정보를 한눈에 볼수있는 주차어플 "파킹박"

   

우리는 늘 주차 부족한 주차공간으로 인하여 시간을 허비하고 여러 가지 손실을 감수하게 됩니다.
넘쳐나는 자동차 부족한 주차공간으로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이어지는데요,
오늘 소개할 앱은 전국 35,000개 주차장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할인도 받아
이용할 수 있는 "파킹박"입니다.

   

   

어플명 : 주차 파킹박(무료,공영,민영주차장,인천공항발렛파킹)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wisemobile.parking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us/app/id1129098766

   

   

   

"파킹박 주차어플 설치방법"

   

파킹박 앱 설치는 구글 Play스토어를 실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Play스토어 실행 후 "파킹박"으로 검색하고, 검색된 앱 중에서 파킹박을 터치합니다.

   

   

설치 버튼을 터치하여 설치한 후 설치된 파킹박 앱을 터치하여 실행합니다.

   

   


"파킹박 주차어플 사용방법"

   

앱을 실행하면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근처에 주차장 정보를 표시해주고 "목록" 버튼을 눌러
가장 가까운 주차장 순서로 주차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주차장을 선택하면 주차장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예약권 구매, 길 찾기, 전화, 주차 알람, 주차위치 등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킹박 앱은 제휴주차장을 통하여 할인권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주차조건검색" 버튼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무료, 공영, 카쉐어링 정보도 확인할 수 있도록 조건 검색을 지원합니다.

   

   

주차장 상세정보 확인에서는 해당 주차장에 대한 길 찾기 기능을 제공하는데 네비게이션 업체 앱하고 바로 연동되어 쉽게 경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방문할 곳 목적지를 검색할 필요 없이 목적지 근처의 주차장을 검색하고 파킹박으로 길 찾기 하시면 목적지에서 주차장 찾느라 헤맬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 따라서 주차시간이 구간별로 정해져 있는데 최소한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주차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한 알람 시간에 맞춰 출차한다면 아까운 주차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킹박 제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할인된 주차장 이용이 가능한데 회원가입과 카드정보를 등록하시면
제휴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앱으로 바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제휴 업체가 많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파킹박은 즐겨 찾는 주차장, 주차장 정보공유, 날씨 보기, 인천공항 주차대행, 카수리 견적 보기 서비스 등도 제공하고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파킹박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파킹박 회원을 대상으로 제휴주차장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킹박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kingpark0413/220818281290  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