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국내 인터넷 쇼핑만큼 쉽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아이허브 해외 직구로 구매한 물품 후기



   

아이허브(iHerb)에서 아큐어 오가닉스 샴푸(Acure Organics Shampoo) 구매 후기 올린적 있는데 이번에 또 이것저것 구입을 했습니다. 아큐어 오가닉스 샴푸(Acure Organics Shampoo)는 특유의 냄새를 제외하면 거품도 잘나고 샴푸로서의 기능은 좋아서 계속 사용하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로션, 건강보조식품 등 위주로 샀습니다. 지인 추천이나 필요한 제품이라 처음이지만 구매한 제품도 있네요.

   

   


   

아비노(Aveeno) 베이비 매일 모이스쳐 로션 532 ml(무향기)

   

아이가 사용할 로션이고요, 이 제품은 사용하는 분들도 많고 국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차이는 아이허브(iHerb) 가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오브리오가닉스(Aubrey Organics) 맨즈 스톡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59 밀리리터) 

   

저도 사용은 아직 안 해봤는데 지인분이 추천해줘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천연재료를 사용했다고 하고 면도로 생긴 상처를 치유하는 효과도 있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https://goo.gl/bLACWc (이후 주문시) 추천 코드: "ODU619"

   

   

   

Doctor's Best 옵티루트(OptiLut) 루테인 20 mg, 120 Veggie Caps

   

눈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태블릿, 스마트폰, 컴퓨터 모니터를 달고 사는 저에게 꼭 맞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이 제품 또한 아이허브(iHerb)에서 해외 직구로 많은 분이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Jarrow Formulas CarotenALL Mixed Carotenoids Complex 60 Softgels

   

이 제품은 아내가 먹을 거고요 눈에 좋은 베타카로틴과 루테인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항상 눈이 시다고(?) 하는 아내를 위해 샀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10 베지켑슐

   

마지막으로 구입한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제품으로 10캡슐에 5000원대 인데 체험상품 행사시에 구입하여 1,100원에 샀어요.

   


   

제가 아이허브(iHerb)를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비교적 검증된 제품들을 저렴하고 해외 직구에 비해 빠른 배송 때문에 구매를 합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추천 코드 입력해주시면 일정 금액 할인도 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iHerb)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천 코드로 추천 부탁 드립니다. 첫 구매자는 추가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구매 : https://goo.gl/bLACWc (추천 코드: "ODU6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