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의사들이 직접 만들어 더 믿음이 가는 탈모예방 헤어 샴푸팩 "GD3.4"

   

   

뉴스에서는 요즘 탈모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관련 제품도 매년 14%씩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 특히 2~30대가 탈모 관련 진료를 본 통계가 50% 가까이 이른다고 하니 걱정이 앞서네요. 건강을 위해서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처럼 탈모예방을 위해 미리 미리 관리를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발모에 효과가 있는 탈모예방 샴푸 팩이 있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GD3.4라는 제품으로 10년 이상 탈모치료에 전념해 온 5명의 의사들이 직접 만들고 환자들에게 직접 추천하는 탈모 방지 삼푸팩 입니다.

   

미국FDA에서 경고하고 있고 피부암 등을 유발한다는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안 좋다는 건 잘 아시죠! 이런 화학적 계면활성제 등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버드나무껍질 추출물로 만들어져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GD3.4 HAIR SHAMPOO"

   

헤어샴푸는 자극성 화학 계면활성제, 파라벤 성분 그리고 실리콘 성분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모근 건강, 두피 활력에 좋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풍성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샴푸입니다.

   

   

   

사용 방법은 적당량 덜어 마사지 하듯 샴푸하시고 거품을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됩니다.

   

   

   

"GD3.4 HAIRPACK"

   

헤어팩은 린스처럼 사용하는 제품으로 촉촉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주고, 항산화 작용으로 두피나 모발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헤어팩은 두피에 자극이 안가고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 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린스를 잘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샴푸와 헤어팩(린스)을 같이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샴푸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헤어팩을 적당량 모발 전체에 뿌려주고, 가볍게 마사지 하듯 문지르고 깨끗이 씻어내면 됩니다. (분무형태로 모발 전체에 골고루 분사합니다.)

   

   

   

"GD3.4 HAIR ENHANCER AMPOULE"

   

헤어 인헨서 앰플은 특허받은 NAADP 성분이 기존 자사제품인 모애락에 비해 10배 많이 함유되어있어 탈모예방과 발모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23가지 생약제제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두피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뛰어나 여성이나 임산부의 모발 건강에 좋습니다.

   

   

   

사용방법은 두피 탈모 부위에 2~3회 분사하고, 두피 전체에 골고루 9~10회 정도 분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흘러 내리지 않도록 손끝으로 가볍게 마사지 해서 흡수되도록 해주세요)

   

   

출산 후에 머리카락이 자꾸 빠진다고 고민하는 제 아내도 두피케어와 탈모방지에 좋은 헤어 삼푸 셋트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은은하고 시원한지만 강하지 않은 향기가 맘에 들고 거품이 적은 제품은 샴푸하기가 힘든데 거품도 적당량 발생합니다.

   

탈모에 고민이신 분이라면 의사들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여 더 믿음이 가는 GD3.4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 관리를 받아보시기는 건 어떨까요?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hairwhat.com/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일정기간 직접 사용해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