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이허브(iHerb) 해외 직구 시 유용한 꿀팁 1편



해외 직구 많이들 하시죠! 특히 아이허브(iHerb)라는 사이트를 통하여 건강기능식품이나 생필품들을 많이 구입하시고 블로그에 제품 소개 글도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사이트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을 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1. 할인 기간이나 이벤트 제품을 공략하라!


최근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이벤트 기간이나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할인 제품을 구매하면 비용적인 혜택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지난 9월에 엄청난 할인으로 최대 구매 개수(통관절차 때문에)인 6통을 구매한 <Rainbow Light, 구미 비타민 C 슬라이스>입니다. 6통을 구매했는데 18,604원이니까 한 통당 약 3,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할인 기간임에도 약 5,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그 당시에 최대할인 적용을 받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할인이나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하시면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이 생깁니다.


   



2. 결제는 반드시 원화(\)가 아닌 달러($)로 하라.. 몇 백원, 몇 천원이라도 적게 구입할 수 있다.

   

아이허브(iHerb)는 물품 구매 시 원화(\) 또는 달러($)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원화로 구매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편리한데요. 확인은 원화로 하시고 결제 시에는 달러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이중수수료 (DCC, Dynamic Currency Conversion) 라는 추가금이 카드 결제액에 포함되기 때문에 달러로 결제하는 게 몇 백원이라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 계산된 금액을 확인해보면 한화로 결제 시 약 670원 정도 비싸게 구매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원화로 확인하고 달러로 결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만 살짝 변경하시면 아주 쉽습니다. 환경설정에서 <결제통화(Currency)>를 <USD($)> 로 설정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3. 추천코드를 이용하라. (최초구매 시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추천코드는 추천한 사람의 추천 코드를 아이허브 첫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력 방법은 <추천 코드/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기> 란에 "ODU619"를 입력하고 적용하시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더 유용한 아이허브 해외 직구 꿀팁 2편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goo.gl/bLACW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