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캐주얼 복장에 잘 어울릴 만한 남성용 백팩 추천 "쌤소나이트 레드(CINIS BACKPACK L _NAVY)"

   

   

저는 개인적으로 가방 메고 다니는걸 즐기는데요, 정확히 말하면 즐겨한다기보단 이것저것 가지고 다니는 것들이 많아 항상 들고 다닌다고 봐야겠네요. 가방에는 아이패드, 미러리스 카메라, 보조배터리…. 심지어 삼단우산도 가지고 다닐 정도네요 이 정도면 결벽증 증상인가요?

   

여하튼 기존에 가지고 다니던 가방이 오래되기도 했고 크기도 작아서 며칠 동안 인터넷 서핑을 밥 먹듯이 한 결과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수납공간도 많은 <쌤소나이트레드 CINIS BACKPACK L _NAVY>였습니다.

   

   

가방 구입을 위해서 인터넷으로만 확인하고 실물을 보기 위해서 모처의 롯0백화점에 확인차 방문했는데 마침 할인 기간으로 대폭 할인해서 팔고 있더라고요. 당연히 이건 구매해야 한다 지름신 강림하셔서 바로 결제 카드에 손이 갔습니다.

   

   

그렇게 구매한 백팩! 얼핏 봐도 수납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처럼 보이죠! 실제로도 많이 들어갑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전체적인 디자인은 캐쥬얼한 복장에 어울릴 만한 디자인으로 원단부터 지퍼까지 전체적으로 모든 게 굵직굵직 합니다. 당연히 내구성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김우빈 백팩으로 알려진 <쌤소나이트레드 CINIS BACKPACK>은 카키(KHAKI), 네이비(NAVY), 블랙(BLACK) 3가지 색상으로 선호도는 카키색이 가장 떨어지고 가격도 다른 색상 대비 확실히 저렴합니다.

   


   

크기는 상당히 큰 편인데요, 48cm X 33.5cm X 14.5cm 로 상당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제가 176cm 키에 74kg 정도 나가는 보통 체형인 점을 고려하여 가방 사이즈를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전면부 수납은 총 5개 포켓으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4개처럼 보이지만 한 개가 더 있죠! 이곳은 지퍼가 없어서 빠질 염려가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각각의 수납 포켓은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모두 내부에 방수처리가 되어있어서 물에 젖거나 셀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긴 수납공간에는 우산이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저는 용도에 충실해서 우산을 넣고 다닙니다.

   

   



나머지 포켓에는 용도에 맞게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조배터리나 열쇠 등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내부 모습을 살펴보면 내부에도 다양한 수납공간이 존재하는데요, 노트북 수납공간이 별도도 있으며 최대 15.6인치 크기의 노트북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과 앞쪽에 그물망 지퍼 수납공간, 볼펜 꽂이 그리고 지퍼 없는 수납공간이 있어 정말 다양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IT제품들이 들어 있구요. 아이패드 미니, 올림푸스 미러리스, 충전기, 케이블 등이 상시로 들어가 있습니다. (무게는 달아보지 않았지만, 꽤 나갈 것 같아요. ㅠㅠ)

   

   

한가지 걱정이 되는 건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현재의 형태가 잘 유지되고 있긴 하지만 어느 정도 사용했을 때도 지금의 이 형태를 잘 유지 할지가 의문입니다. 또한, 수납이 많으면 무겁다는 건 고려하셔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남성용 백팩으로 추천할 만하고, 정장보다는 캐쥬얼 스타일에 어울릴 만한 <쌤소나이트레드 CINIS BACKPACK> 남성용 백팩 소개였습니다.

   

   

이글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