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일산 킨텍스에서 온 가족 체험형 정글 탈출 게임 "정글에서 살아남기 체험" 후기

   

날씨가 춥다 보니 외부활동은 하기 힘들고 오랜만에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찾다 보니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12월 17일부터 시작된 [정글에서 살아남기 - 잃어버린 섬을 찾아서]를 찾게 되었습니다.

   

   

체험형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주말을 이용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전날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고 발권하는데 첫날이라고 무료입장권을 주네요(앗싸..)

   

주말 성인 입장권 7,200원에 주말 어린이 입장권 12,800원으로 성인 4명에 어린이 2명이니 54,400원이었는데 공짜로 구경했습니다.

   

   

체험형 테마라 여러 가지 형태의 체험이 가능한데 그중에 안드로이드 게임 앱을 이용하여 전시장 내부에 있는 이그라스를 찾는 게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하나도 발견을 못 했어요 여기저기 줄이 길어서 줄 서 있느라 참여할 기회가 없었음)

   

   

   

첫날이라 그런지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태권도 학원에서 단체로 참가하여 수백 명이 한 공간 안에서 정말 장관이네요. 도떼기시장 시장 같기도 하고 ㅎㅎ

   

   



"정글에서 살아남기 체험" 그렇게 시작되었고 아빠들의 줄서기와 아이들의 체험하기…. 총 5개 체험관이 있고 각각의 체험관에는 주어진 미션을 순서대로 진행해가는 식입니다.

   

화면에서 미션을 소개하면 아이들이 따라 하고 미션을 완료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5개의 체험관을 모두 체험하고 미션 지에 도장을 모두 받으면 배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배지는 입장권 판매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을 말씀 드리면 부모들은 비싼 돈 주고 와서 별거 없는 것 같고 긴 줄에 정말 영양가 없어 보이는데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아주 재밌었다고 하더군요. 부모들은 별거 없어 보이는데 아이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5세부터 초등 저학년까지는 괜찮을 것 같은데 그 이상은 좀 시시할 것 같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에 집에 만 있지 마시고 이런 실내 체험활동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 하나 만들어 주는 건 어떨까요?

   

   

참여기간 : 2016-12-17 ~ 2017-02-26

체험시간 : 오전 10시~ 오후6시(입장 마감: 17시)

체험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9A홀

주소 :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0 킨텍스 제2전시장 9A홀

체험문의 : 02-766-90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