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풍부한 사운드에 가성비 좋은 브리츠(britz)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BE-M150"


저희 집에서는 오디오를 통하여 주로 음악보다는 7살 아이 공부용으로 동화나 영어 CD 등을 들려주는데요, 오디오가 거실에 있으므로 공간적인 한계가 있어 아이가 방에 있을 때는 아이 방까지 소리가 잘 안 들려서 효과가 별로 없을 때가 많습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사야 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체험단 선정으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장점은 이동성이 좋고, 스마트폰과 쉽게 연결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죠! 오늘은 이런 장점을 두루 갖춘 "브리츠(britz)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BE-M150"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품 개봉 및 구성"


제품 자체가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좌우로 긴 사운드바 형태로 생겼기 때문에 케이스또한 긴 형태의 단단한 박스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본 품인 "브리츠(britz)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BE-M150" 와 설명서, AUX 케이블과 USB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진에는 AUX 케이블은 빠져있네요)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양쪽에 두 개의 프리미엄 스피커가 있는데요, 패시브 라디에이터 [passive radiator] 방식으로 저음이 보강되어 입체적이고, 선명하고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 음질을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 음악 재생을 비롯하여 TF카드(= 마이크로SD 카드) 슬룻을 지원하여 스마트기기 연결 없이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AUX 단자가 지원되기 때문에 BE-M150 자체 배터리 방전 후에도 스피커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와의 블루투스 연동"


제품 위쪽에는 버튼 3개가 보이는데요, 전원/재생 버튼, 볼륨상(다음트랙), 볼륨하(이전트랙) 버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마트기기와의 블루투스 연동을 위해서는 시작/종료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켭니다. 전원을 켜면 스마트기기에서 BRITZ 라는 이름으로 블루투스 연결하시면 제품과 연결이 완료됩니다.



스마트기기와의 연결은 아주 쉽게 연결할 수 있고 재접속은 BE-M150의 전원/재생 버튼으로 켜기만 해도 자동으로 접속이 됩니다.






"AUX / TF카드 등 다양한 지원"


앞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브리츠(britz) BE-M150의 또 다른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성능은 우수한 가성비가 좋은 스피커라는점과 AUX 케이블을 통한 스피커 지원, TF카드(= 마이크로 SD카드)를 삽입하여 자체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저희는 브리츠(britz)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BE-M150을 집에서 아이 교육용으로 주로 사용하고 있지만 풍부한 사운드에 휴대성이 용이하여 캠핑이나 외부에서 사용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스피커를 원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글은 업체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포스팅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