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흑돼지로 만들어 더 맛있는 구미 옥계 수제돈까스 전문점 "쎄쎄쎄 키친"



저희 집 냉동실에는 항상 돈까스 고기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이유는 돈까스를 너무 좋아하는 7살 아들 때문인데요 거의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먹는것 같습니다. 가끔 홈쇼핑 같은데서 배송도해서 먹곤하는데 이번엔 구미 옥계동 맛집으로 유명한 쎼쎄쎼 키친에서 배송된 돈까스를 만나봤습니다. 


구미 옥계동에 위치한 수제돈까스 전문점인 쎄쎄쎄키친은 제주흑돼지로 만들고 재료가 소진되면 업무를 마감할 정도록 신선한 재료와 맛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데요, 이렇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는 이미 그 맛을 인정받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신선식품이기 때문에 배송에 신경을 쓴 모습이 보이는데요, 얼음 주머니와 정갈하게 포장되고 정리된 돈까스가 먹기도 전부터 군침돌게 만드네요. 또한 하나 하나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꺼내서 조리할 수 있고, 한꺼번에 먹을 수 없을땐 냉동실에 바로 보관하시고 나중에 바로 꺼내서 조리하기 쉽게되어 있습니다.


배송된 제품은 등심과 안심을 구성되어있으며, 돈까스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관도 중요하네요 보관할 때는 가급적 배송되는 다음날 오전까지는 냉장보관하여 조리하셔도 되지만, 그 이후에 드시려면 반드시 냉동 보관하여 주셔야 합니다.

지역적인 한계 때문에 직접 쎄쎄쎄키친까지 갈수 없다면 수제돈까스 택배 배송으로 그 맛을 느껴 보실 수 있을 텐데요, 직접 매장에서 사장님이 조리해주시는 돈까스가 아니기 때문에 100% 동일한 맛을 볼수는 없겠지만 조리만 잘 한다면 제주흑돼지로 만든 수제돈까스의 맛을 최대한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돈까스에 비해 고기가 두툼하기 때문에 조리할 때는 가급적 고기가 기름에 푹 잠기도록 튀겨서 조리하는게 가장 좋으며, 뚜껑을 닫아서 튀기면 고기안에 수분도 덜 날아가고 속까지 잘 익힐 수 있으니 조리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심과 등심이 조금 다르죠! 안심은 두장이 한꺼번에 포장되어있으니 한번 먹을 양을 정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식감이 참 좋아보입니다. 특히 저희집 꼬맹이가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평상시 돈까스가 떨어질 날이 없기 때문에 자주 먹지만 튀겨진 돈까스를 보고 너무나 좋아합니다.



돼지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고기가 꽤 두툼해서 씹히는 식감이나 육즙도 느낄수 있어 좋고요, 제주흑돼지라 그런지 맛은 일반 돈까스와는 달리 정말 맛있네요.




구미 옥계동에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중인데, 가까운곳에 살면 직접 내방하여 제주흑돼지로 만든 수제돈까스를 맛보면 더욱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택배 주문으로 쎄쎄쎄키친의 맛있는 돈까스를 맛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청정 제주 흑돼지로 만든 수제돈까스 “쎄쎄쎄키친”

주소 : 경북 구미시 산호대로 33길 18-8
          경북 구미시 옥계동 745-1(도로명주소)
영업시간 : 11:30 ~ 21:00 
전화 : 070-4149-1014 (주문 배송 문의)
카카오스토리 : sesesekitchen



 이 글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