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이나 브루마블과 비슷한 앵그리버드 신작게임 "앵그리버드다이스"


최근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에 빠져있다 만랩(120이 만랩일때)을 달성하고 나니, 특별히 할 게 없어져서 다른 게임을 찾던중 알게된 게임이 바로 [앵그리버드다이스] 라는 게임입니다.


앵그리버드라는 이름이 있어서 기존에 새총을 날려 알을 훔친 돼지들을 물리치는 비슷한 게임으로 생각했었는데 아니더군요.

이 [앵그리버드다이스]는 우리에게 이미 익숙한 게임인 모두의마블이나 브루마블과 비슷한 주사위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비슷하지만 또 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는 게임으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Play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캐릭터

앵그리버드 다이스에는 총 6가지 캐릭터가 있는데 각자 고유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능력치는 보유한 골드를 통하여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중인 캐릭터는 [척] 이라는 캐릭터이고 능력은 과속성장으로 빈 마을에 도착하면 첫 마을을 100% 두번째 부터는 25~30% 확률로 한단계 더 성장하는 능력입니다. 이처럼 다른 캐릭터들도 고유의 능력이 있습니다.






주사위

캐릭터의 능력만큼이나 중요한게 바로 주사위겠죠! 총 9개의 주사위가 있고 조각을 모아 좋은 능력치의 주사위를 조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주사위에도 각각의 능력이 있으니 모아야 할 조각 갯수가 많을 수록 좋은 주사위겠네요.




스킬카드

앵그리버드다이스에는 다양한 스킬카드가 있는데, 각 카드마다 스킬도 다르고 능력도 다른데 별이 많은 카드일수록 좋은 카드입니다.


게임 중간중간 스킬카드를 얻기도 하지만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카드가 좋다면 승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물론 때에 맞게 카드를 사용해야 겠지만요. 스킬카드는 다이아 구입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게임 방식은 모두의마블이나 브루마블과 비슷합니다. 주사위를 돌려서 나오는 숫자만큼 이동하여 둥지를 성장시켜 통행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보유한 게임 머니에 따라서 입장할 수 있는 클래스가 한정되고, 비교적 큰 맵인 오리지널 맵과 컴팩트 맵이 있습니다. 컴팩트 맵은 게임시간이 빨리 끝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가볍에 즐길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친구를 만들고 초대하여 팀전을 한다거나 길드에 가입하여 길드원들과 커뮤니티도 가능합니다.



이 게임은 파산을 하여 이길 확률이 낮아졌다고해서 게임을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왜냐면 언제든 뒤집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이죠!

그게 다른 마블 게임과 다른 점이라면 다른점일 수 있겠네요! 동영상을 보시면 파산했다가 극적인 역전을 하여 승리하는데 이렇게 얼마든지 역전승이 가능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면 짜릿한 승리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최근 출시된 앵그리버드다이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도 복잡하지 않은 게임 방식과 전세계 친구들과 게임할 수 있다는점,익숙한 캐릭터들이 장점인 반면, 전반적으로 게임 실행 속도가 느린점은 개선이 필요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