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엣지 스타일을 잘 살린 견고하고 세련된 스마트폰 케이스 "갤럭시S7 엣지 네오하이브리드"

 

며칠 전 슈피겐코리아에서는 창립 8주년을 기념하여 단 3일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스마트폰 케이스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슈피겐(Spigen) 하면 스마트폰 케이스 분야에서는 손꼽히는 브랜드이고, 제품 자체도 믿을 만 하고 우수한 제품이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였는데, 50% 할인된 금액이 직접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사용 중인 스마트폰은 삼성 갤럭시S7 엣지 제품으로 엣지 부분을 비롯하여 디자인이 상당히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다만, 케이스 없이 그냥 사용하려니 불안하고 케이스를 씌우면 단말기 자체의 디자인을 살리지 못하니 딜레마인데요, 어쩔 수 없이 제품 자체 디자인을 고려한 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슈피겐에서 제가 구입한 제품은 "갤럭시S7 엣지 네오하이브리드" 라는 제품입니다. 이 케이스는 디자인이 갤럭시S7 엣지와 유사한 디자인에 엣지의 투톤컬러 색상을 적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긁힘이 적고 단단한 폴리우리탄 과 실리콘보다 가볍고, 탄성과 강도가 뛰어난 열가소성폴리우레탄 이중 구조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딱 보는 순간 튼튼하게 생겼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갤럭시S7 엣지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의 색상은 [블랙펄, 샴페인골드, 새틴실버, 건메탈, 블루코랄] 까지 총 5가지로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구매하여 착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갤럭시S7 엣지 블랙오닉스 제품과 유사한 디자인과 컬러의 [건메탈] 케이스를 선택하였습니다.

 




투톤컬러 디자인과 엣지 부분까지 안전을 고려한 디자인, 그리고 케이스를 착용했을 때 그립감들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또한 뒷면은 패턴화 되어있어서 잘 미끄러지지 않는 것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특히, 저가형 케이스의 경우 전원버튼, 볼륨버튼과의 연결이나 조화가 부자연스럽운 제품들이 있는데, "갤럭시S7 엣지 네오하이브리드"는 실제 기기 자체의 버튼인 것 처럼 자연스럽게 동작한다는 점도 칭찬할 만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처음 구입을 고려할 때 슈피겐 제품 중 갤럭시 자체 디자인을 살려줄 투명 케이스를 구입할지 여러 차례 고민을 했었는데 "네오하이브리드" 제품을 구입한것에 지금은 전혀 후회가 없이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제품과 일체감을 주며, 튼튼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를 원하신다면 "갤럭시S7엣지 네오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이 글은 슈피겐코리아 공식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소감을 적은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