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GPS 위치추적 시스템을 이용한 소중한 우리 아이지킴이! 미아방지 고리 키코(KEYCO)



날씨가 풀리고 봄이되니 자연스럽게 야외로 나가게 되는데요, 아이 가진 부모들은 아이의 동선에서 한시도 눈을 뗄수가 없습니다.
천방지축 날뛰는 아이들이라 언제 무슨일이 생길지 알수 없기 때문이죠! 특히,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는 더 주의를 기울이고 지켜봐야 하는데, 잠깐 한눈 팔면 아이들은 부모의 눈에서 사라지기 일쑤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최근 아이들에게 GPS 위치추적 시스템을 가진 미아방지 팔찌나 목걸이등을 많이 구매하는 추세입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집에서 가까운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에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커플, 가족단위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장소에서는 특히 조심하고 신경써서 다닐수 밖에 없게되는데요, 가장 중요한건 부모가 아이를 잘 지켜봐야겠지만 만일을 대비해서 GPS 위치추적이 가능한 제품들을 아이에게 달아 주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제 아들이 허리 밸트 부분에 차고 있는 미아방지용 고리인 키코(KEYCO) 라는 제품입니다. 기존에 팔찌도 있고 목걸이도 있는데 몸에 직접 닿는 제품들은 불편해 할수도 있는데, 이 제품은 허리밸트나 가방 안 또는 고리부분에 걸어서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들이 자기꺼라고 하면서 주니까 기뻐하면서 아주 당당하고 차고 다니네요 ㅎㅎ



미아방지 고리 키코(KEYCO) 개봉기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제품을 표현하는 내용들이 있는데 케이스만 봐도 어떤 제품인지 바로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링 형식으로 착용하는 방식이라 반려견 목줄, 가방, 아이들 옷 등에 쉽게 부착할 수 있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제품인데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이들이나 반려동물에 많이 사용할수 있고, 개인물품에도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나 어울릴 수 있는 색상과 디자인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또한 어디에든 쉽게 걸 수 있지만 잘 빠지지 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충전케이블, 본제품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제품 아래쪽에 충전 단자를 통하여 1시간 정도 충전으로 완충됩니다.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하여 디자이 면에서나 방수, 방습에 매우 강한 특징을 보이고, 위치 확인 주기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최대 1주일 까지도 사용할 수 있어 사용면에서 아주 우수합니다.




앞에서 언급한것처럼 이 제품의 중요한 기능중에 하나가 방수, 방습 기능입니다.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습기나 물에 노출이 심할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부분도 충분히 고려하여 생활방수 정도의 방수, 방습에 강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미아방지 GPS 위치추적기 키코(KEYCO) 활용방법

제품 사용을 위해서 [키코프랜즈] 로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여 사용할 수 있고, 제품 등록 단계를 거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위치알림 서비스를 통하여 주기적으로 아이나 반려견 등의 위치를 알려주고, 이동 경로에 대해서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위성 지도 서비스나 다음 로드뷰와 연동된 기능도 있어 정말 필요한 기능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응급상황에서 전면부에 버튼을 5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KEYCO의 위치정보와 긴급호출 상황이 연동된 스마트폰으로 전송되어 응급 상황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건 제 가방인데요, 가방 안에는 블로그 운영을 위해 필요한 고가의 전자제품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분실하게 된다는 생각만으로도 아찔한데요, 미아방지 고리인 키코(KEYCO)를 딱 넣어주면 안심하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GPS 위치추적을 이용한 키코(KEYCO) 제품은 미아방지나 개인물품 분실방지 외에도 반려견 위치추적, 노인 위치파악, 등산시 조난대비, 차량/오토바이/자전거 등 분실 방지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 처럼 어린 자녀가 있는 분들은 특히나 이런 제품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