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넥슨 신작 진삼국무쌍언리쉬드 사전예약 소식 안내


개인적으로 게임에 대한 리뷰는 자주 하는 편이 아니지만 기대가 되거나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에 대해서는 몇 번 리뷰한적이 있습니다. 최근 리니지2 레볼루션 이후에 기대되는 넥슨의 신작 진삼국무쌍 언리쉬드가 출시된다고 하여 무척이나 기대하며 여러분에게도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글로벌 출시일이 드디어 2017년 3월 30일(목)로 정해졌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동시 오픈 예정이며, 현재 출시 일주일여 남겨놓은 시점에 사전 예약도 진행 중에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전 예약하신 분들에게는 게임아이템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전 이런 행운은 없어서 되며 좋고 안돼도 게임 아이템만 받아도 좋아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사전예약을 위해서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핸드폰과 약관 동의 후 [사전예약 신청하기]를 눌러 완료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Play스토어에서 사전예약도 진행하시면 추가 아이템을 준다고 하니 당연히 여기도 추가로 사전등록 신청해야겠죠!



구글 사전예약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xon.dynastywarriors


출시 전 게임 살펴보기

게임 캐릭터나 게임 영상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일단 상당히 맘에 드네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하는데...





많은 정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위촉오 삼국에 대한 영상과 플레이 모드에 대한 소개 영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정식 출시가 된 게 아니므로 많은 정보는 없지만, 추가적인 정보를 더 원하신다면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공식 카페에 가입하셔서 얻으시기 바랍니다.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nexonjinsam


중국의 삼국 역사와 관련된 게임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게임 소재로 아주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삼국지 게임들이 너무 많이 출시돼서 식상한 면도 많았는데, 이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어떨지 기대 반 우려 반입니다. 부디 제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이었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출시에 대한 사전예약 및 게임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