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 PC

에버노트(Evernote)프리미엄 라이센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좀더 편하고 안전하게 글을 쓰기 위해서 원노트(OneNote)와 에버노트(Evernote) 둘다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API기능을 중지하면서 부터 를 에버노트(Evernote)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스트로 글쓰기 기능중에 에버노트에서 작성된 글을 가져오는 기능은 아직 지원되고 있어 아주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문제는 에버노트 무료버전은 매월 60MB 업로드 용량과 2대의 장치로 제한되어, 원활한 사용을 위해 유료 결제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 시도해봤는데, 결국 에버노트(Evernote) 프리미엄 계정을 반값 정도의 금액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렴한 구입을 위한 사전 준비

얼마전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이집트 나 베네수엘라 대란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환율 때문에 몇십만원 하는 윈도우 라이센스를 해당 국가 사이트를 통하여 단돈 몇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 몇시간동안 인터넷을 터들썩하게 했었습니다.

이렇게 에버노트(Evernote) 또한 특정 국가의 환율로 저렴하게 라이센스를 구매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가상사설망을 이용한 우회 접속

VPN이라는 가상 사설망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웹스토어 확장 프로그램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TunnelBear VPN] 으로 입력하여 검색한 후 [+ CHROME에 추가]를 눌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TunnelBear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 확인을 거치면 [TunnelBear VP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unnelBear 웹사이트 로그인 후 크롬브라우저에 설치된 확장프로그램을 클릭하고, [Disconnected] 를 OFF에서 ON으로 변경하여 [Connected] 상태로 변경합니다.


아래 United States 부분을 터치하면 지원하는 여러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환율을 비교하여 저렴한 국가의 에버노트(Evernote) 프리미엄 계정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 라이센스 구입하기

구입하기 전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확인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표시된 국가들 중에서 현재 환율과 비교하여 가장 저렴한 국가로 VPN 접속하여 구입하시면 됩니다. 어디가 가장 저렴하냐구요? 그건 확인해봐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TunnelBear VPN] 확장프로그램에 Select Country에서 국가를 선택하고, 에버노트 웹페이지를 접속하면 선택한 국가의 에버노트 유료 구매 금액이 나오는데, 이 금액을 네이버 환율에 입력하면 원화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확인할 때는 멕시코가 가장 저렴하였기 때문에 멕시코로 VPN 접속하여 이용 하였습니다.


가장 저렴한 국가가 정해졌다면 이제 에버노트 웹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당연히 해당 국가의 언어로 나오겠죠!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에 프리미엄 계정 구입하기로 구입하시면됩니다. 결제페이지에서 페이팔이나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구입하시면 완료됩니다.


이제 확인해봐야겠죠! 크롬 브라우저에 [TunnelBear VPN] 에서 기능을 OFF하고, 설치된 에버노트를 실행하여 계정정보에서 프리미엄 계정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시죠? 에버노트(Evernote) 유료버전 구입을 원하신다면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