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 PC

한꺼번에 많은 문자를 보내야 한다면 대량 문자발송사이트 싸다오


개인이 많은 문자를 보낼일이 흔하진 않지만 기업의 경우는 사정이 좀 다르죠! 저희 회사만 해도 하루에 수백통의 문자를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문자 비용만도 만만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이 발송하다보니 한건당 비용이 10~20원도 우습게 볼게 아니고, 단 1원이라도 저렴하다면 그런 업체를 선택하는게 당연하겠죠! 물론 단순히 비용만으로 판단할 일은 아니지만 여하튼 건당 비용이 저렴한게 중요하긴 한것 같습니다.


기업이나 개인이 특별한 프로그램 없이 많은 건수의 문자를 발송할 때는 대량문자발송사이트를 통하여 이용하면 편리한데, 최근 새롭게 오픈한 대량문자 싸다오 닷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통/물류업 등 개인 또는 중소사업자를 위한 대량문자는 싸다오!

기업 규모가 커서 자체적으로 대량문자발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면 이런 서비스가 필요없겠지만, 개발 여건이 안되는 개인 또는 중소 사업자의 경우는 현실적으로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이렇게 개인 또는 중소 사업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객 연락처만 있으면 국내최저가 비용인 9원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싸다오입니다. 



자동차 딜러/보험판매원등 영업직군을 위한 대량문자는 싸다오!

고객관리가 최우선인 영업직군 종사자라면 개인이라도 수백명의 고객을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문자 발송도 많겠죠! 각종 기념일부터 새해/명절 인사까지 문자발송이 많이 필요할 경우 싸다오닷컴에 미리 등록해둔 주소록으로 간편하게 문자를 발송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경조사등 문자 발송을 위한 개인도 대량문자는 싸다오!

개인적으로 지난 주말에 이종사촌의 결혼식이 있어 멀리 울산까지 다녀오는 일이 있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사이버 청첩장을 받았는데요, 요즘은 개인이 여러 사람에게 소식을 전할때는 카카오톡 같은 SNS를 통하여 경조사 사실을 안내하는게 보통입니다. 다만,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 폰을 사용하는 분들도 아직은 많기 때문에 이런 경우 대량문자를 발송하려면 전용 문자발송사이트인 싸다오닷컴 같은곳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싸다오 회원가입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대량문자발송사이트인 싸다오닷컴에 접속하여 개인정보 및 인증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 합니다. (http://www.ssadao.com) 


문자발송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고객 연락처 관리가 가장 중요한데 이 부분도 염려하실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엑셀에 저장된 내용이라면 간단 엑셀 불러오기나 테스트의 경우 복사하여 붙여넣기 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시 1만원 혜택 제공 및 무료 대행 서비스

대량문자발송을 위한 싸다오 닷컴은 스텐다드 네트웍스(주)에서 신규 런칭한 사이트로 현재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하여 무료 문자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발급 당일 바로 사용 가능하며 업계 최저가 9원에 단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싸다오를 이용하면 주소록을 등록하기 힘들거나, 등록 시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무료로 주소록도 등록해주고, 고객센터로 전화나 문자 한통으로 무료 전송대행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유통/물류업 등 중소 사업자이거나 자동차 딜러/보험판매원 등 영업직군 종사자 및 개인적인 필요에 의해 많은 문자를 보내야 한다면 저렴하고 편리한 대량문자발송사이트! 싸다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량문자발송사이트는 싸다오 : http://www.ssadao.com


이 글은 스텐타드네트웍스(주)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