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기념일 선물로 좋은 수디오 리젠트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 추천

집에 가는길에 지하철에 사람들을 한번 둘러봤습니다. 상당히 많은 분들의 귀에는 그 숫자만큼 형형색색의 다양한 이어폰이 함께하고 있음을 볼수 있었습니다. 출퇴근 지하철에서 이 글을 보고 있다면 한번 둘러보세요.


이렇듯 다양한 제품이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는데요, 일상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음악, 게임, 영화 등 모든 용도에 사용할 수 있어 기념일 선물로 좋은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수디오를 추천합니다. 



북유럽 스웨덴 감성 디자인 

북유럽 스웨덴에서 탄생한 수디오는 핸드메이드로 년 500개 한정 제작되며, 유행을 타지 않는 우아함을 간직한 감성 디자인 제품을 만드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예술 작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디자인부터 대부분의 중요 공정을 숙련된 장인을 통하여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어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만한 브랜드입니다.



수디오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이어폰 추천

자극적인 소리의 헤드폰 사용은 사용자의 귀 건강을 망치게하는데, SUDIO가 추구하는 음질은 귀를 혹사시키지 않고 인간이 인지할 수 있는 소리를 분석하여, 단점을 없애고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수디오의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 모두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리젠트 모델의 경우 하우징은 천연 피혁 터치 제품으로 친환경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보관이 용이하도록 스웨덴 접이식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Sudio Regent, 오디오 케이블,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제품 품질 보증카드, 퀵 스타트 가이드로 구성되어있으며, 선물용 포장은 별도로 구입시 선택 가능합니다.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과 이어폰이기 때문에 사용시간이 중요합니다. Sudio 리젠트의 경우 충전시간은 10분 급속충전과 120분 100% 풀충전할 수 있고, 음악듣기는 24시간이상으로 대기시간은 20일정도입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기념일 선물로 좋아요.

제품 구입 페이지에서 특별한 선물 포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udio 제품은 기념일 선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상자와 상자 안에 보내는 사람 & 받는 사람을 적는 Sudio 쪽지태그(리본라벨)가 들어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이 제품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또한, Sudio 리젠트 모델의 경우 전용 디자인 캡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변화가 필요할 때 가볍게 캡을 교체하여 다른 디자인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캡은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

Sudio에서는 한국 소비자를 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26,000원 상당의 팬톤 칼라 토트백을 제품 구입하는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드리고 있는데요, 여성분들이 가볍게 외출할 때 매고 나갈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내부에 별도 수납 포켓이 있으며  실제로 제 아내가 외출시에 자주 이용하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수디오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이어폰 구입 전용할인코드

제가 사용중인 모델인 리젠트의 경우 국내 최저가 14만원 가량의 제품을 이 블로그 전용할인 코드를 이용하면 119,000원에 토트백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선물포장 비용을 추가해도 12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사블라 제품의 경우 구매시 8만원 초반대에, Tre는 현재 국내판매는 안되며, 공홈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전용할인코드 : sudio1034 ] 


모든 제품은 국내카드로 결제 가능 (신한, 우리 등 25개) 하며, 궁금한 점은 상주하는 한국인 전담 A/S 직원 <info@sudiosweden.com>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수디오의 전제품 라인은 1년 500개의 수량만 제작하는 100%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흔한 제품이 아닌, 희소성의 가치가 충분하며 기념일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어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으로 추천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 무료 토트백까지 좋은 제품을 특템할 수 있는 기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