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휴대용 블루투스 무선 노래방마이크 로이체 MUSES BTS-30KM


그러니까 예전에 필자의 학창시절에는 딱히 놀거리가 별로 없어서 노래방에서 거의 살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요즘은 그 시절에 비하면 정말 많은 놀거리들이 있어서 노래방은 회사 회식때나 갈까 말까 하는 정도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노래방에 가고 싶어도 여건이 안되는 분들이 가정이나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무선 노래방마이크인 로이체 MUSES BTS-30KM을 소개해 드립니다.



집, 여행지 어디서나 손쉬게 즐기는 휴대용 노래방마이크!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무선마이크인 로이체 MUSES BTS-30KM은 일반 마이크 모양에 중간에 스피커가 내장된 형태의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무선 노래방마이크로 소개해드렸지만, 가족행사나 모임, 강연, 여행가이드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내장 스피커는 웅장한 사운드를 표현하기위해 제품 양쪽에 2채널 고출력 듀얼 스피커를 탑재하여 음악과 노래하는 사람의 목소리를 잘 나타내 줍니다. 스피커 전면에는 음질을 듣기 좋게 하기 위한 트리블과 베이스 스위치를 비롯하여 볼륨, 음악, 에코 조절 버튼이 위치해있습니다. 


로이체 MUSES BTS-30KM은 260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2~3시간 충전만으로 최대 6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용 마이크 뿐아니라 장시간 행사나 모임에서도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스마트폰 노래방 어플과 연동하여 어디서나 휴대용 노래방마이크!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 로이체 MUSES BTS-30KM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호환이 되며, 다양한 노래방 어플과 유튜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을 위해 전원을 켜고 스마트폰에 검색된 30KM으로 블루투스 연결합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어플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어플이 비슷하지만 부르고 싶은 음악을 선정하고 노래만 부르거나 녹음도 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조명효과 연출 미러볼!

노래방을 가는 이유는 노래도 부르지만 분위기도 한몫하는데요, 이 휴대용 노래방마이크는 이런 분위기를 살려주기 위한 조명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조명효과를 연출하기 위한 USB LED 미러볼은 별매로 구입할 수 있는데, 4가지 색상(노랑, 빨강, 파랑, 초록)으로 음악이나 목소리에 맞춰 반응하며 노래부르기 좋은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제 7살 아들인데요, 불을 끄고 요즘 한참 좋아하는 터닝메카드 주제곡을 불러봤습니다. 미러볼 하나로 반짝 반짝 분위기가 확실히 달라지네요. 




마치며...

지금까지 가정용,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로 언제 어디서나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블루투스 노래방 무선마이크 로이체 MUSES BTS-30KM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특히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제품입니다. 



[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