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육성하고 전쟁하라! 안드로이드, 아이폰 전략시뮬레이션 RPG 추천게임 로드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많이들 하시죠? 저도 제 스마트폰에 여러개가 설치되어있을 정도로 장르 불문하고 스마트폰 GAME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략시뮬레이션이나 RPG GAME을 좋아합니다.



저 처럼 GAME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소개할 추천게임은 구글 플레이 선정 2016 올해의 경쟁게임이며, 전 세계 6천만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전략시뮬레이션과 RPG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로드모바일이라는 Game 입니다.

  


육성하고 전쟁하라! 전략시뮬레이션 RPG 추천게임 로드모바일

로드모바일을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로드모바일을 잘 하기 위해서는 꾸준함과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건물을 짓고 건물마다 레벨을 업그레이드 해야하며, RPG 게임 방식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승리하여 새로운 영웅도 만날 수 있습니다.


 
기본은 전략시뮬레이션 형태를 취하고 있기 때문에 앞서 이야기 했던 것처럼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줘야 합니다. 주성을 비롯하여 건물 업그레이드는 물론이거니와 전쟁을 위해 군영에서 군사들도 만들어야하고,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높이기위해 연구소에서 기술연구도 병행해야 합니다.



암석, 식량, 목재, 철광, 골드는 왕국을 관리하는데 꼭 필요한 자원인데, 농장, 광산, 벌목장 등을 건설하여 업그레이드하여 자원을 늘리는것도 필요합니다. 또한 자원을 얻는 방법으로는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임무를 통하여 보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영웅이 필요하다면 스토리 모드

안드로이드, 아이폰 전략시뮬레이션 RPG 추천게임 로드모바일이라고 했는데,  RPG 게임처럼 스토리모드를 통하여 한 챕터 한 챕터 깨 나가면서 새로운 영웅을 얻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총 5명의 영웅들을 풀파티로 구성하여 싸울 수 있고, 전투중 스킬게이지가 채워지면 영웅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한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승리하면 다양한 영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이 아이템으로 영웅을 성장시킵니다. 영웅은 계급이 있는데 계급을 올리는 방법은 스토리모드에 승리한 아이템을 모두 모으면 승급시킬 수 있습니다. 승급을 해야 하는 이유는 영웅의 스킬이 계급에 따라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더 강력한 영웅을 원한다면 스토리모드도 꾸준히 해주셔야합니다.




전 세계 유저와 함께 즐기는 연맹시스템과 월드맵

전 세계 6천만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고 게임하고 싶다면 연맹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맹 유저에게 주둔군을 파견하거나 군수지원 등을 할 수 있고 지원도 받을 수 있으며, 연맹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나 연맹 축제 등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월드맵을 이용하면 다른 유저의 영지에서 자원을 약탈할 수도 있고, 비어있는 영지에서 암석, 식량 등 자원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전략시뮬레이션과 RPG를 하나의 GAME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재미요소를 많이 가지고 있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추천게임 로드모바일과 함께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