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크리스마스트리 전등으로 좋을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eelight) LED 스마트 전구띠

올해 크리스마트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를 준비하신다면 관심을 가져볼 전등이 있습니다. 트리뿐 아니라 집안 분위기를 위해 전등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eelight) LED 스마트 전구띠를 소개해드립니다.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eelight) LED 스마트 전구띠는 밴드형 디자인이라 집안내 어느곳에나 설치가 가능하며, 트리 전등장식으로도 멋진 연출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스티커형태로 복도, 벽, 가전, 가구, 장식품 어디에나 자유롭게 부착하고, 버튼 하나로 전원을 끄거나 켤수 있고 색상 조작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컨트롤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eelight) LED 스마트 전구띠는 고품질 RGB 전구를 사용하여 1600만 가지의 선명한 색채를 자랑하며, 부드러운 무수은 PU 고무재질을 사용하여 높은 투영률과 안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LED 스마트 전구띠의 길이는 2m이며, 조작부와 전원부 그리고 전선의 길이는 총 3m입니다. 전구의 사용수명은 약 25,000시간에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합니다.

현재 프로모션 기간으로 저렴하게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집안의 멋진 전등효과를 원하신다면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eelight) LED 스마트 전구띠를 구입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