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앱

꾸준한 건강관리를 위한 약물복용 알림 도우미 마이테라피(MyTherapy) 어플

요즘 들어 젊었을때 만큼 몸이 잘 따라주지 않는다는 게 느껴지는데요, 특히 접촉성 피부염을 2년간 앓고 있는데, 자주는 아니지만, 증상이 심할 때면 주기적으로 복용을 해줘야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피부염 외에도 건강기능식품을 주기적으로 복용 중이기도 한데요, 종합비타민부터 간건강, 눈 건강을 위해 매일 매일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건강관리를 위해 도움을 주는 마이테라피(MyTherapy)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약물복용 알림 도우미 마이테라피(MyTherapy) 어플 소개


MyTherapy 어플은 독일 국민 앱으로 불릴 만큼 유명한데, 복잡한 복약일정으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할 약물복용 알림 도우미입니다.
사용을 위해서 양대 스토에서 마이테라피(MyTherapy) 어플을 내려받아 설치합니다.



핵심 기능은 약물복용 알림과 기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물론이고, 당뇨병, 류마티스성 관절염, 우울증, 고혈압 같은 만성질환에 복용해야 하는 약들에 대해서 모두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고 약을 건너뛴 경우에도 약물복용 기록을 통해 경과를 추적하거나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개인 맞춤 건강관리 일지 마이테라피(MyTherapy) 어플

개인 맞춤 건강 일지로 약품 복용량, 혈압/혈당/심박 수, 발병증상, 운동 등을 측정하고 꾸준히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데이터를 토대로 월간 보고서를 만들어 의사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 피부염증약과 건강보조식품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라 데이터를 입력해두고 사용 중입니다. 정해진 시간에 약물복용이나 체크 사항을 알람을 통해 띄워주기 때문에 놓치는 경우가 적어서 좋습니다.


공식 사이트  https://www.mytherapyapp.com/


마치며...

모든 기능은 무료로 지원되며, 꾸준한 건강관리를 위해 복약지도 및 체크를 돕는 약물복용 알림 도우미 마이테라피(MyTherapy) 어플이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되 드릴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