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카카오미니(kakaomini)스피커와 멜론 신규가입 가격 및 구매방법 그리고 개봉기

지금 카카오미니 스피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구입하는 방법과 다른 하나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직접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 인공지능 AI 스피커인 카카오미니 스피커 구매 및 가격 그리고,  멜론 신규가입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카카오미니 스피커와 멜론 이용권 구매하기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KakaoMini 구입은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현재 구입이 가능하지만 12월 말부터 순차 배송되기 때문에 내년이나 되야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두번째 방법은 각 지역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하여 직접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단, 3가지 구매 옵션중에서 "멜론 신규 가입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 방법으로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저는 멜론 신규 가입 방법으로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 직접 방문하여 카카오미니 + 멜론 6개월 이용권을 89,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개봉 후기로 알아보는 카카오미니(kakaomini) 스피커

워낙 관심있게 지켜보던 제품이기도 하고 두번의 사전 예약 구입을 모두 놓친 아쉬움에 괜히 마음이 설렙니다. 크기는 아담한 사이즈로 성인 손바닥 정도로 별로 크지 않으며, 스페셜 피규어가 정말 앙증맞습니다. (7세 아들이 엄청 귀엽다고 옆에서 계속 만지고 구경합니다.)



구성품은 KakaoMini, 사용설명서, 전원케이블, 스페셜 피규어와 멜론 스트리밍 클럽 6개월 할인쿠폰이 전부 입니다. 


상단에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용이하기 위해 볼륨버튼이나 음성명령 버튼 등을 담아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기기 아래에는 전원케이블을 연결 단자와 스마트폰 등을 충전하기 위한 USB 케이블 연결 단자가 있습니다. 또한, 더 좋은 스피커에서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Aux out 단자를 지원합니다.  


카카오미니(kakaomini) 스피커 자체만으로도 괜찮은 디자인이지만 스페셜 피규어인 라이언을 자석으로 붙여 디자인의 완성도가 확 살아난것 같습니다. 

7살 아들이 자꾸 탐내서 언제 사라질지 몰라서 고민하던차에 마침 맥도널드에서 세트 구매시 한정판 인형을 판매하고 있어서 라이언 인형을 주고 피규어는 못만지게 타협 했습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스마트폰과 연동 및 와이파이 설정이 필요합니다. 설정작업은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헤이카카오" 앱을 내려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카카오미니(kakaomini) 스피커와 멜론 신규가입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 및 방법과 간단 개봉기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다음 리뷰에서는 자세한 사용기와 활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생각입니다. 다음 리뷰가 언제 올라올지 모르겠지만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