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아는 사람만 더 싸게 구입하는 뱅굿 해외직구 할인쿠폰 페이지 이용방법

최근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로 각광받고 있는 뱅굿(Banggood)을 아시나요? 저도 얼마전부터 이용하고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앞으로 중국 해외 직구도 가격 비교 후 구매해야할것 같습니다. 같은 제품을 구매하더라고 가격이 직구 사이트들마다 다르며, 쿠폰을 적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할인쿠폰 페이지만 잘 활용해도 더 싸게 구입할수 있는 뱅굿 해외직구

다른 직구 사이트들도 마찬가지겠지만 가격만 보고 그냥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한번더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타 사이트에 비해 비싸던 제품이 더 저렴해 질 수 있습니다. 뱅굿(Banggood)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의 경우 쿠폰 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banggood.com/coupon.html


인기 제품이나 카테고리 별로도 찾아볼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BRAND COUPONS, PRODUCT COUPONS 은 인기있는 제품들을 위주로 나와있기 때문에 내가 구매하고 싶은 품목이 있다면 내려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카테고리 쿠폰인데요, 한정 수량으로 정해진 기간동안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수 있는 쿠폰으로 인기있는 카테고리의 경우 쿠폰 소진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마지막은 Activity COUPONS 으로 제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정책적으로 판매하고있는 쿠폰 카테고리 입니다. Take Coupon 버튼으로 Coupon을 얻을수 있고, 배너를 선택하고 하위 메뉴로 들어가면 판매 제품들. 목록을 확인하고 구매할수 있습니다. 


앞에서 확인한 코드는 메모해 두셨다가 구입 단계에서 쿠폰번호 입력하는거 잊지마세요, 상당히 많은 가격이 할인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아는 사람만 더 싸게 구입할수있는 뱅굿 해외직구 할인쿠폰 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 봤는데요, 잘 알아 두시면 유용하게 쓰일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