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평창 동계올림픽은 프로젝션 TV인 샤오미 미 레이저 가정용 빔 프로젝터와 함께

Xiaomi 하면 가성비 끝장인 제품을 많이 만들어 국내에서도 이용하시는 매니아층이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기존 샤오미 가성비 제품과는 다른 행보를 보이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젝션 TV인 샤오미 미 레이저 가정용 빔 프로젝터가 그 주인공인데요, 200만원이 넘는 가성비를 포기한 보기드문 제품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디자인이나 성능은 확실해 보이는데요, 무려 5,000루멘의 밝기를 자랑합니다.



프로젝션 TV인 샤오미 미 레이저 가정용 빔 프로젝터

샤오미 미 레이저 프로젝션 TV는 150인치의 초대형 빔 프로젝터로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탁월한 제품입니다. 물론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도 고가라 고민이 좀 되긴 하지만 집에 하나 놓으면 영화나 스포츠 시청하기에 아주 좋을것 같아 고민하고 있습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 감사하기에 더할 나위 없을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빔 프로젝터는 거리가 필요하지만, 샤오미 미 레이저는 초단초점 렌즈를 사용하여 초 단거리에서 투사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0.233:1 초단 초점 렌즈를 탑재하여 5~50cm 떨어진 초 단거리에서 대형 스크린을 투사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천정에 매달거나 배선 작업 필요없이 TV 선반 정도만 있어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정리도 불필요합니다.


미 레이저 프로젝션 TV는 영화관의 2000:1 원생 대비도 보다 높은 3,000:1의 대비도와 1920*1080 고화질 HDR 그래픽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션 TV 샤오미 미 레이저 가정용 빔 프로젝터는 5,000 루멘 밝기로  상당히 선명하고 밝은 화질을 자랑합니다. 


가장 중요한 레이저의 수명은 25,00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000시간은 매일 약 2시간 정도의 영화를 34년간 투사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충분히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리얼 사운드를 위해 듀얼 고음질 돌비 오디오 시스템이 내장되어있어 별도로 외장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아도 생생한 고음질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션 TV의 기능외에도 MIUI TV 시스템으로 게임 및 TV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LAN 포트를 비롯하여 USB, HDMI 등 다양한 연결 포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프로젝션 TV인 샤오미 미 레이저 가정용 빔 프로젝터를 컨트롤하기 위한 전용 리모컨은 먼 거리에서도 움직이지 않고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5,000루멘을 밝은 해상도와 25,000 시간의 긴 사용 수명에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다소 비싼 가격이 가장 아쉬운 부분이지만 큰 화면으로 영화나 스포츠를 즐기기에 매력적인 제품인것 만은 확실합니다. 

뱅굿닷컴 https://goo.gl/WPnFgR

 기어베스트 https://goo.gl/cUjADb

 쿠폰코드: xmlp01, 5%할인, 만료일:2018년1월31일

 쿠폰코드 : XMLPSK / 50대 한정판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