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48

갤럭시 기어S2에 음악, 사진 컨텐츠 보내는 방법 얼마 전부터 헬스 등록을 하고 갤럭시 기어 s2를 나름대로 열심히 활용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연동 없이 갤럭시 기어 S2에서 자체적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할 수 있겠다 싶어 확인해보니 가능 하겠더라고요. 갤럭시 기어 S2의 스펙을 보면 내장 메모리가 4GB이고, 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약 2GB 정도 됩니다. 충분한 양은 아니어도 한 시간 정도 들을 수 있는 음악 정도는 넣을 수 있는 용량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기어 S2에 음악, 사진 콘텐츠를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어S2로 음악 파일 전송하기" Samsung Gear 앱 실행 후 "Gear로 컨텐츠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곡 선택"을 터치하고 음악이 저장된 폴더로 이동합니다. 전송할 음악을 선택하고 "완료" ..
[스마트폰 기본사용법] 홈 화면 사용방법 알아보기 아직도 스마트폰 하면 어려운 전화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스마트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 잘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연재해 보겠습니다. 1. 홈 화면 이동 홈 화면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터치하여 좌·우로 끌고 가면 화면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표시" 버튼을 터치하여 해당 페이지로 직접 이동하여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홈 화면에 애플리케이션 꺼내기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는 앱 서랍에서 홈 화면으로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을 꺼내보겠습니다. 홈 화면 아래 "독바"에서 "앱 서랍" 을 터치하여 실행하면 설치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홈 화면에 꺼내놓을 애플리케이션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홈 화면으로 화면이 자동 전환되고 원하는 ..
갤럭시S7 등 최신폰 게이머에게 추천하는 삼성 게임런처앱 알아보기 과거에는 PC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온라인 게임을 즐겼다면 요즘은 모바일 게임이 대세로 자리 잡았죠! 저 역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모바일 게임에 필요한 기능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삼성 게임런처라는 앱입니다. 다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고 갤럭시S7 등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만 지원되는 기능입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고 [앱스] 화면에 설치가 되어있기 때문에 바탕화면에 꺼내기만 하시면 됩니다. "설치된 게임을 한자리에"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된 게임은 모두 [게임런처] 에 자동으로 모이게 됩니다. 만약 앱을 별도로 추가하고 싶다면 [앱 추가] 버튼을 선택하여 원하는 게임 앱을 선택하고 추가할 수 있..
녹스 앱플레이어로 실행한 리니지2레볼루션 설치 및 실행 후기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이 바로 리니지2레볼루션이죠! 출시된 지 2주가 되어가는데 이런저런 말도 많지만, 그 열기는 식을 줄 모르네요! 저는 현재 49랩에 무과금으로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좋은 무기가 없다면 불가능하겠죠! 지난주인가요? 넷마블에서 1000다이아를 무료로 준 적이 있는데 장비 뽑기로 SR 무기를 운 좋게 손에 넣은 게 큰 효과를 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비의 덕도 많이 있었지만 빠짐없는 퀘스트와 잠자는 시간 빼고는 던전 자동사냥을 해놨기 때문에 이 정도 레벨도 가능하게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다만, 이렇게 장시간 리니지2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다 보니 스마트폰에게는 배터니 소모, 스마트폰 발열 등 무리가 따를 것 같고 오래 사용하는데도 걱정스러운 생각이 들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