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24

아이들 교육 목적으로 꼭 가봐야할 "고흥나로우주센터" 방문기 저희 부모님이 여수에 살고 계신 관계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서 고향에 갔는데요, 하루종일 집에만 있기도 그렇고 해서 7살 아들이 좋아하고 교육적으로도 도움이 될만한 곳을 찾아 가보기로 했습니다. 목적지는 전라남도 고흥에 있는 나로우주센터입니다. 평소에 우주에 관심이 많아서 좋은 교육이 될 것 같아 조금은 먼 길이지만 여행을 결정하였습니다. 여수에서도 2시간여를 달려야 하는 쉽지 않은 여정이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잘한 선택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나중에 초등학교 고학년 정도 되면 다시 한번 가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명절 전날이라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었는데요. 3D 전용 안경을 쓰고 3D 영상을 보거나 돔형태의 4D 전용관에서는 좌석이 움직이고 바람, 냄새 등..
포켓몬고(Pockemon GO) 설치 오류 해결 방법 및 플레이 후기 작년에 전 세계를 열광케 했던 포켓몬고(Pockemon GO) 게임이 지난 24일 국내에도 드디어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지난해 속초 일부 지역에서만 게임을 할 수 있어 관광상품으로까지 만들 정도로 인기 있었던 게임이라 많은 사용자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었을 텐데요, 설치 시 오류가 있긴 하지만 정식 출시가 되었다는 점에서 반길 만 합니다. "포켓몬고(Pockemon GO) 설치 시 오류 해결 방법" 안드로이드 구글 Play에서 해당 앱을 설치 시에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없음~ (오류코드: 400)] 이라고 뜨면서 설치가 안 되는데요 대략 두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해외판 버전의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직접 설치하고 구글 Play에서 업데이트를 ..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할 구글 애드센스 광고 프로그램 생성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광고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국내 제휴 마케팅업체를 통하여 광고를 삽입하거나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광고를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는데요. 두 가지 방법 모두 회원 가입 후 광고 코드를 티스토리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삽입하여 광고할 수 있는 방식으로, 광고 코드 생성 방법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업체를 이용한 광고 생성 방법은 추후 포스팅할 예정이며,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광고코드를 생성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지난번에 알려드린 "구글 애드센스 가입" 승인이 완료되었다고 보고 애드센스 웹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www.google.co.kr/adsense/start 메인 화면에는 광고 수익 및 지급내용..
풍부한 사운드에 가성비 좋은 브리츠(britz)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BE-M150" 저희 집에서는 오디오를 통하여 주로 음악보다는 7살 아이 공부용으로 동화나 영어 CD 등을 들려주는데요, 오디오가 거실에 있으므로 공간적인 한계가 있어 아이가 방에 있을 때는 아이 방까지 소리가 잘 안 들려서 효과가 별로 없을 때가 많습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사야 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체험단 선정으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장점은 이동성이 좋고, 스마트폰과 쉽게 연결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죠! 오늘은 이런 장점을 두루 갖춘 "브리츠(britz)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BE-M150"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품 개봉 및 구성" 제품 자체가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좌우로 긴 사운드바 형태로 생겼기 때문에 케이스또한 긴 형태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