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23

구글 캘린더 사용 시 할 일 목록 항목이 보이지 않을 때 해결방법 구글 캘린더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구글 캘린더와 더불어 구글 할 일 목록 기능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언제부턴가 할 일 목록이 사라져서 캘린더 화면만 보이는 문제로 한참을 헤맸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같은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결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한 팁이라 쉽게 해결 하실 수 있겠네요. 구글 캘린더 좌측 [내 캘린더] 항목에 [알림] 캘린더가 보입니다. [알림] 캘린더 항목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나타나는 역삼각형을 클릭하여 [할 일 목록으로 전환] 버튼을 선택합니다. 다시 과거에 보셨던 할 일 목록 화면이 캘린더 화면 오른쪽에 표시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좌 이체 할 때 가장 안전하고 간편한 송금을 원한다면 지금 토스(Toss)를 확인해보세요. 00페이 같은 간편결제 서비스가 대세인 요즘 또 하나의 대세가 있죠! 바로 간편 송금 서비스인데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면 공인인증서부터 보안카드, Active X등 복잡하고 짜증 나는 경험 누구나 해보셨을 것입니다. 이런 복잡한 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송금할 수 있는 간편 송금 서비스인 토스(Tos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토스앱 다운로드(모바일) 토스(Toss) 서비스 가입 방법 앱 설치는 "Play스토어" 실행 후 "토스"로 검색하시면 앱 확인할 수 있고 설치 버튼 눌러 토스 앱을 설치합니다. 토스(Toss) 앱을 실행하시면 "시작하기" 버튼 누르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본인인증 화면에서 개인정보 입력 후 "인증하기" 버튼 눌러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추가로 ARS 인증을 받..
맥북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 사용하기 개인적으로 여러회사의 클라우드 데이터 저장소를 사용하고 있지만 가장 사용 비중이 많은 클라우드는 바로 네이버 클라우드 입니다. 그 이유는 윈도우 OS나 맥에서 내 컴퓨터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윈도우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를 이미 사용중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저는 맥북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맥북에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 NAVER Cloud로 검색하시고 설치합니다. 앱서랍에서 설치된 NaverCloud 탐색기를 실행하고, 상단 바에 탐색기를 선택하여 [동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동기화 설정 화면에서 동기화 할 폴더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모든 파일 및 폴더 또..
필름카메라 느낌의 디자인 갑!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올림푸스 OM-D E-M5" 개인적으로 오랜 기간 캐논 DSLR만 사용해오다 DSLR의 무거움 때문에 고민 고민하다, 비교적 가벼우면서도 DSLR 버금가는 기능과 화질 그리고, 렌즈 교환이 가능한 미러리스 디지털카메라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미러리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휴대성이었으며, 올림푸스 OM-D E-M5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최신 제품은 아니지만 만족할 만한 사진, 그리고 디자인 등 이었습니다. 블로그 사진 촬영이 많아 가방에 카메라, 맥북, 아이패드 등 잔뜩 들어있다 보니 DSLR로는 웬만한 가방에는 들어갈 수도 없고, 무게도 무거워서 렌즈 교환식 미러리스가 제가 사용하기에는 가장 적합 할 것 같았습니다. 올림푸스 OM-D E-M5 디자인 개인적인 취향이긴 하지만 올림푸스 카메라를 선택한 가장 큰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