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28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8 공개 및 국내 출시 일정 삼성전자의 새로운 차기 스마트폰인 갤럭시S8/S8+ 를 공개했습니다. 현지날짜로 지난 29일 뉴욕과 런던에서 공개 했는데,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7으로 실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갤럭시S8/S8+ 로 회복할수 있을지 기다려봐야 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갤럭시S8에 기대하는 바가 큰데 갤럭시노트7 처럼 돌발 변수만 없으면 무난히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 언팩행사에서는 갤럭시S8/S8+ 뿐아니라 삼성 덱스(DeX), 삼성 커넥트, 기어 360 신제품 등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도 함께 선보였는데.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디자인 & 디스플레이 화면크기는 5.8인치 갤럭시S8과 6.2인치 갤럭시S8 플러스 두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며, 화면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탑재로 화면의 크기를 획기적으로 키웠고..
삼성전자 갤럭시S8 언팩2017을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법 모두들 잘 아시겠지만 2017년 상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기대작중 하나인 갤럭시S8 공개일이 몇시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제품을 줄곳 사용중인데 디자인이나 혁신적인 기능들 때문에 갤럭시S8은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는 폰이기도 합니다. 한국시각으로 30일 0시에 미국 뉴욕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Samsung Galaxy Unpacked) 행사가 진행되는데 미국까지 갈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실시간 생중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웹사이트에서 보거나 유튜브에서 모바일, PC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360도 생중계 버튼을 눌러 무대부터 관람석까지 360도로 돌려보며 현장을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사이트 : http://www...
에버노트(Evernote)프리미엄 라이센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좀더 편하고 안전하게 글을 쓰기 위해서 원노트(OneNote)와 에버노트(Evernote) 둘다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API기능을 중지하면서 부터 를 에버노트(Evernote)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스트로 글쓰기 기능중에 에버노트에서 작성된 글을 가져오는 기능은 아직 지원되고 있어 아주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문제는 에버노트 무료버전은 매월 60MB 업로드 용량과 2대의 장치로 제한되어, 원활한 사용을 위해 유료 결제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 시도해봤는데, 결국 에버노트(Evernote) 프리미엄 계정을 반값 정도의 금액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
강력한 기능의 편리한 사용성까지 맥MAC 컴퓨터 이미지편집 툴 PhotoBulk 맥(MAC)을 처음 접하고 사용하기 시작한 지 5개월여 돼가는 것 같은데, 익숙하지 않은 기능들로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조금씩 익숙 해져 가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사진도 많이 찍게 되고 편집도 수시로 하게 되는데, 디테일한 보정이나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전문적인 툴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간단히 크기 조정이나 워터마크 등을 삽입하는 정도의 편집을 위해서는 포토샵과 같은 전문적이 툴이 필요가 없죠! 이럴 때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맥(MAC)용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Eltima사에서 만든 이미지편집 툴인 PhotoBulk라는 어플인데, 쉽고 간편하게 크기 조정, 워터마크 삽입, 이름변경, 이미지 크기변경이 가능합니다. Eltima사는 이 외에도 맥(MAC)용 어플을 많이 서비스하고 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