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23

아이허브(iHerb) 해외직구 시 유용한 꿀팁 2편 아이허브(iHerb) 사용시 유용한 꿀팁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더 유용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생활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건강 기능식품은 6개까지만…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한국으로 배송될 때 6개 이하로만 통관이 가능합니다. 많이 구매하고 싶어도 수량을 6개까지로 제한하셔야 합니다. 2. 크래딧포인트를 이용하라. (기존 구매내용의 10% 적립) 크래딧포인트는 제품 가격의 10%을 다음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적립 후60일 이내에 재사용하여야 하며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개인적으로 비타민이나 샴푸류 등을 많이 구매하기 때문에 거의 60일 이내에 재구매가 이루어집니다. 이렇게 적립된 크래딧 포인트는 다음 주문 시에 많은 할인 혜택으로..
아이허브(iHerb) 해외 직구 시 유용한 꿀팁 1편 해외 직구 많이들 하시죠! 특히 아이허브(iHerb)라는 사이트를 통하여 건강기능식품이나 생필품들을 많이 구입하시고 블로그에 제품 소개 글도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사이트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을 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1. 할인 기간이나 이벤트 제품을 공략하라! 최근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이벤트 기간이나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할인 제품을 구매하면 비용적인 혜택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지난 9월에 엄청난 할인으로 최대 구매 개수(통관절차 때문에)인 6통을 구매한 입니다. 6통을 구매했는데 18,604원이니까 한 통당 약 3,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할인 기간임에도 약 5,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그 당시에 최대할인 적용을 받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할인이나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하시면 득..
미드 워킹데드(The Walking Dead)와 닮아 더 재미있는 게임로프트사의 <좀비아나키> 안녕하세요! 아티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즐기고 있는 게임인 게임로프트사에서 만든 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퀄리티 높은 그래픽과 현질을 과하게 유도하지 않는 것이 아주 마음에 드는 게임인데요, 나만의 기지를 키워 나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 게임은 흡사 미국드라마인 워킹데드(The Walking Dead)를 연상케 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워킹데드(The Walking Dead)는 시즌7이 방영 중인 지금 좀비와 싸움보다는 살아남은 인간 그룹들과의 생존에 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역시 좀비 구역을 공격하여 각종 자원을 얻고 그 자원으로 내 기지를 업그레이드하여 다른 사용자로부터 방어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기지 건설 및 업그레이드" 제 기지입니다. 현재 레벨 10이고 지뢰,..
다이슨 공기청정선풍기 퓨어쿨링크, 퓨어핫앤쿨링크 신제품 런칭 후기 다이슨하면 청소기로 아주 유명한 회사인건 모두 잘 아시죠? 저희 집에서도 사용한적이 있었는데 흡입력도 좋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청소기는 너무나 유명하기 때문에 설명할 필요가 없을것 같구요,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된 공기청정기 겸 선풍기, 온풍기 기능이 들어있는 “퓨어쿨링크 & 퓨어핫앤쿨링크” 제품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다이슨(dyson) 청소기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이 회사가 어떤 회사이고 어떤 철학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지는 모르는 분들이 사실 많으시더라고요, 그게 뭐 그리 중요하냐 할 수도 있겠지만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어떤 철학과 신념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굉장히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그 철학과 신념이 제품에 녹아나기 때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