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19

네이버 TV Cast, 다음TV팟, 엠군 등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스마트폰 데이터가 부족하다거나 Wi-Fi 만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보고 싶은 인터넷 동영상을 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궁금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간단히 동영상 주소만 입력하여 내려받을 방법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 TV Cast, 다음TV팟, 엠군 등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원하는 동영상의 URL을 특정 사이트에 입력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게 전부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인터넷 사이트에서 원하는 영상을 선택합니다.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동영상에는 공유하기 버튼이나 URL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TV캐스트의 경우는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영상의 URL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 복사 ..
알리익스프레스 해외 직구로 구입한 맥북용 유에스비 Type-C 허브(티) 맥북이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사용법도 이제 어느 정도 익숙해져서 잘 쓰고 있는데요, 한가지 불편한 게 있습니다. 가볍게 만들다 보니 LAN 케이블 부터 흔한 USB 포트도 없다는 것이죠! 기존에 사용하던 맥북용 유에스비 Type-C 허브가 있긴 하지만 급하게 사느라 이것 저것 따져보지 않았더니 결국 돈만 이중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원하는 유에스비 허브에는 LAN, USB, HDMI, USB Type-C 포트가 있었으면 하는데, 이 모든 것을 갖춘 제품을 구입하려면 국내에서는 가격대가 너무 비싸져서 결국 배송은 오래 걸리지만 가성비가 우수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해외 직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맥북용 유에스비 Type-..
리니지M 출시일 확정! 사전 캐릭터 생성하고 미니게임도 즐기자 대한민국의 MMORPG의 시조라고 할 수 있는 리니지를 기억하시나요? 아마도 저와 연령대가 비슷하신 분들은 기억하실 것입니다. PC방에서 살다시피하면서 했던 그 게임! 바로 그 추억의 게임 리니지가 모바일 버전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최근에 관련 게임들이 속속 등장해서 화제가 됐었죠! 하지만 이번에 출시될 녀석은 진짜입니다. 그래서 더 기대가 크기도 하고요. 리니지M 출시일 확정!지난 4월 12일 출시 소식과 함께 사전예약 접수가 이루어졌죠! 예약 접수 8시간 만에 100만 명을 넘고, 5월 중순 400만 명을 넘어서는 역대급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저처럼 PC 리니지를 경험해봤던 분들의 절대적인 지지가 이런 역대급 기록을 달성하게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5월 16일부터는 사전 캐릭터 생성과 혈맹을 ..
미세먼지 탈출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해외 직구로 최근 미세먼지 때문에 대선전 정치권에서도 열띤 토론과 공약도 나오고 했었죠! 이제는 날씨를 볼 때도 미세먼지 상황도 확인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미세먼지 탈출을 위해 고민하다 해외 직구로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인데요, 초미세먼지뿐 아니라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 냄새도 잡아주고, 특히 가격대 성능비(일명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주로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제품을 국내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도 그렇게 큐텐(Qoo10)이라는 해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였습니다. 해외 직구시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죠! AS라든지 환불 등의 어려움이 있긴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