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8

가성비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로이체 뮤지스 BTS-500 최근에는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대도 다양한 종류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필자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그 종류만큼이나 성능도 다 제각각 입니다. 오늘은 디자인도 세련되면서 가성비도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로이체의 뮤지스 BTS-500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로이체 뮤지스 BTS-500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에 반하다. 세련되고 고급스런 디자인을 위해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였는데, 덕분에 가볍고, 긁힘이나 부식 등이 방지되어 내구성에도 탁월한 제품입니다. 특히 집안 어느곳에 두어도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인테리어 효과도 있습니다. 갖출건 다 갖췄지만 작아서 좋다. 모던시크 BLACK, 심플 SIL..
수납공간이 넉넉한 2,30대 남자 밀리터리 백팩 브랜드 델타밀스펙 여성분들의 경우는 장소나 상황, 패션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가방을 선택하지만, 남성의 경우는 보통 한개의 가방으로 모든 경우에 사용하죠. 그래서 제가 가방을 선택하는 기준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오래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필자는 직장인인 동시에 7세 아이의 아빠이며, 블로거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보통의 남성들처럼 한개의 가방으로 회사, 육아, 여행 등 모든 경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블로그 운영전에도 큰 가방을 선호하긴 했지만 블로그를 하면서는 큰 가방만을 가지고 다닙니다. 오늘은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튼튼하며,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2,30대 남자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밀리터리 백팩 브랜드 델타밀스펙의 리콘블랙(RECON BLACK) 을 소개해 드립니다. 남성들의 취향저..
[맥북사용법] 맥에서 설치된 어플 삭제하기 맥북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사용법을 팁처럼 쓰고 있는데요, 별것 아닌 기능이지만 초보자들을 위해 꾸준히 맥북 사용법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맥에서는 어플을 어떻게 삭제할까요? 마이크로스프트 윈도우 운영체제는 제어판에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삭제할 수 있지만 Mac은 다음과 같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Finder를 열어 [ 응용 프로그램 ] 으로 이동한 후 삭제할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휴지통으로 넣습니다. 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 휴지통으로 이동 ]을 선택해도 됩니다. 그리고, 사용자 로그인 비밀번호를 묻는 화면이 나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삭제합니다. 어때요? 아주 쉽죠! 지금까지 맥에서 어플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강남 PT(퍼스널트레이닝) 이엠핏필라테스에서 건강한 몸 만들기 지난해 봄부터 1년 가까이 하던 운동을 회사일에 육아에 블로그까지 병행하다보니 핑계 같지만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한동안 쉬고있습니다. 이제 내년이면 불혹인 나이를 바라보고 있어서 운동의 필요성은 충분히 인지하고 있지만 생각만큼 쉽지않은게 운동인것 같습니다. 운동을 그만둔 이유는 앞에서 말했던 시간의 부족도 있지만 사실 1년가까이 나름대로 혼자 운동을 해는데 특별한 변화를 느끼지 못한것도 한가지 이유인것 같습니다. 초보자인 제가 혼자 운동을 하다보니 정확히 어떤 운동을 해야할지 모르는것도 있고, 전문적이지 못하다보니 재미를 느끼지 못하게되어 그만두게 되었던것도 큰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오늘은 시설도 좋고, 전문가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는 강남 PT(퍼스널트레이닝) 이엠핏필라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