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23

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한 맥북 사용법 화면 분할하기 요즘은 모니터를 두개이상 사용하거나 하나의 모니터라도 폭인 넓어 한 화면에 두개 정도 화면을 한꺼번에 띄워놓고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을 정도입니다. 화면 분할하여 사용하는 맥북 사용법 A창과 B창을 동시에 한 화면에서 보고 싶은 경우 A창을 전체화면으로 설정하여 다른 작업창을 하나 생성합니다. 다음은 분할화면으로 사용할 B창을 실행한 후 트랙패드에서 네손가락을 위로 쓸어올려 Mission Control 창을 열어줍니다. 현재 화면에 띄워진 B창을 분할화면으로 보고 싶은 화면위에 드래그 & 드롭하고 해당 작업 창을 선택하면 두개의 화면으로 나눠진 창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한개의 모니터에 두개의 앱을 띄워서 작업할수 있으니 효율도 높아지겠죠! 중간에 분할 영역을 마우스로 선택하여 좌우로 이동하면 창 조절도..
남자가방브랜드 에이티반(ATBAHN) 트랜디하고 어디나 잘어울리는 직장인백팩 필자는 외출시 항상 가방을 가지고 다닙니다. 안에는 카메라, 맥북, 아이패드 같은 IT기기부터 보조배터리 등 악세서리도 들어 있습니다. 글로거이기에 필수라고 할수도 있지만 블로거이기 전에도 내용물만 다를뿐 항상 가방은 함께였습니다. 오늘은 2~30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어울릴만한 남자가방브랜드인 에이티반 직장인백팩을 소개해드립니다. 남자가방브랜드 에이티반 ATBAHN은? ATBAHN은 EASY하면서도 TRENDY한 감성으로 2~30대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제안하는 백팩 및 브르프케이서 전문 브랜드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트렌디한 캐주얼 디자인을 추구하며 가죽과 패브릭의 디테일한 소재 실용성에 중점을 둔 가방브랜드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의 남자가방브랜드 에이티반 이 제품은 로사 (Roxa Backpack) 블..
우리 아이 치아 건강을 위해 치아홈메우기로 충치 예방하세요 치아홈메우기? 치면열구전색술? 실런트? 이런 말 들어보셨나요? 모두 같은 말입니다. 제1,2 대구치(어금니)에 굴곡이 있는 부분에 충치가 많이 생기기 때문에 충치 예방을 위해 어금니의 굴곡을 평평하게 메우는 시술입니다. 치아홈메우기는 초기 예방효과가 뛰어나서 2009년 건강보험으로 급여화되기 시작하여 2017년 10월 1일 부터는 건강보험환자 본인부담금이 10%로 대폭 낮아집니다. 치아홈메우기는 아이들이게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나이제한은 만18세 이하에 적용됩니다. 제 아들이 7세라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나오기 시작하는데 제1,2 대구치(어금니)나오면 바로 치과에 가려고합니다. "우리 아이 치아건강은 부모하기 나름이다" 라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지금도 1만원대지만 10월 1일 부터는 몇 천원 만으로 ..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2017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가 곧 시작됩니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2017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데요, 2017년 9월 28일(목)부터 10월 31일(화)까지 34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대 할인 축제입니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이름으로 2015년 시작된 이 행사는 지난해부터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정부와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 등 더 많은 업체가 참가한 대한민국 전체 쇼핑관광축제가 되었습니다.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도 함께 할 수 있는 한류문화축제도 전국 각지에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내,외국인 할것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의 장이 2017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라 할 수 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