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24

Beelink GS1 6K 티비박스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 기어베스트로 저렴하게 현재 미박스 사용중인데 미박스의 경우 부족한 부분도 물론 있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고 제품 디자인부터 사용성까지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미박스 이야기는 아니고요, 기어베스트에서 단독으로 Beelink GS1 6K TV Box 티비박스 신제품을 런칭하여 500대 한정 할인 판매중에 있습니다. (단 11월 6일까지) 개인적으로 4K보다 더 선명한 6K를 지원한다고 해서 정말 궁금한 제품입니다.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기도 해서 지금 고민중입니다. 물론 6K는 아직 지원하는디스플레이가 없어서 완벽한 화질을 느끼지는 못할것 같긴합니다. 제품 특징으로는 6K 지원 외에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Android 7.1을 기반으로 구동되며, 쿼드 코어 Cortex-A53 CPU의 고성능은 다양한..
샤오미 미박스(Mi Box) 하나면 저렴한 비용으로 쓸만한 스마트 TV를 만들 수 있다. 필자는 해외직구를 통하여 제품을 직접 구입하기도하고 체험 제품을 받아서 사용해보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 샤오미 제품은 단연 구매품목 1순위에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샤오미 미박스(Mi Box)를 해외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로부터 체험해보게 되었습니다. 국내에 정식 출시된 제품이 아닌 경우 한글 설명서나 메뉴얼이 제대로 지원이 안된다는 부분에서는 아쉬움이 있지만,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데 매력을 느껴 해외직구를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지금 부터 기어베스트 해외직구를 통한 샤오미 미박스(Mi Box)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지만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샤오미 미박스(Mi Box) 샤오미 미박스(Mi Box)는 무척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인데요, 타사의 스마트 미러링 제..
노약자도 주부도 너무나 쉽게 설치하는 신개념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 3단 다른 집에 비하면 물건이 많지 않은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정리되지 않은 물건들은 왜이렇게 많은건지? 특히 7살 남자 아이가 있는 집이다보니 정리는 늘 포기하고 살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정리 안된 공간도 쉽고 깔끔하게 정리할수 있는 신개념 가정용 선반인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3단 구입 및 설치 후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남자 없이도 쉽고 빠르게 설치하는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5단, 3단 아내가 집에서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책상이나 필요한 가구들을 구입하게 되면 조립하는것은 오로지 남편인 제 역할이 필요합니다. 무겁기도하고 각종 공구들이 필요하기도해서 여성들이 쉽게 다루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공영홈쇼핑을 통하여 구입하고 설치해본 아이디오 3초 폴딩선반 ..
차단한 친구에게 내 프로필 비공개 하는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 카카오톡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국민 대부분이 사용하실 텐데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이유로 차단한 친구들도 있을것입니다. 차단된 친구가 메시지를 보낸다고 하더라도 더 이상 톡을 받지는 않겠지만, 내 프로필 정보는 차단한 친구라 하더라도 계속 상대방에게 노출이 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업데이트를 통하여 메시지 차단은 물론이고 프로필도 비공개 할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메시지 및 프로필 비공개 하는 카카오톡 차단친구 관리 기능 카카오톡에서 친구 차단하는 방법은 목록에서 차단할 친구를 길게 꾹 누르면 팝업창이 뜨는데, 차단 항목을 눌러 할수 있습니다. 차단 기능은 친구 목록에서 사라지고 메시지를 보내도 더이상 수신되지 않습니다. 차단된 친구 목록 확인은 [더보기] → [설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