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1

삼성전자 8인치 태블릿PC 갤럭시 탭 A(Galaxy Tab A) 빅스비 탑재된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는 지난 16일 8인치 태블릿PC "갤럭시 탭 A(Galaxy Tab A)" 를 국내에 출시하였습니다. 갤럭시 탭 A에서 눈여겨 볼 부분은 태블릿 최초로 빅스비 홈(Bixby Home)과 빅스비 리마인더(Bixby Reminder)를 탑재하였다는 것인데요, 이제는 태블릿에서도 인공지능 음성인식 비서를 활용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크기의 태블릿을 사용해 봤지만 8인치 대의 크기가 필자에게는 가장 잘 맞는 크기라 생각되는데요, 반길만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삼성전자 8인치 태블릿PC 갤럭시 탭 A(Galaxy Tab A)는 엣지 디자인을 적용하여 그립감을 높였고,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메탈 재질을 적용하였습니다. 800만 화소에 F1.9의 후면 카메라와 500만 화소 전면 카..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eelight) LED 스마트 전구 샤오미의 스마트기기 연동은 어디까지인가? LED 전구와 연동한 매력 넘치는 녀석인것 같습니다. 전용 어플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한데요, 어플에서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eelight) LED 스마트 전구 그룹을 만들어 동시에 제어함으로 멋진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제품의 수명도 아주 놀라운데요, 11년간 9,000시간 사용시 수명을 다하는 경우가 오직 8%라고 합니다. 4,000K 색온도와 Wi-Fi 컨트롤 등이 가능한 백색등 버전과 1,600만 컬러의 자유로운 색온도 조절, 스마트폰제어 등이 가능한 혼합색상 버전을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집안에서 오래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샤오미 이라이트(Xiaomi Y..
브리츠(Britz) 블루투스 스피커 겸 시력보호 LED 책상 스탠드 BE-L100 여러분의 책상위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LED 스탠드가 있나요? 아마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이 두가지가 함께 조화를 이룰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마도 선뜻 이해가 잘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가지가 잘 조합된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디자인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브리츠(Britz) 블루투스 스피커 겸 시력보호 LED 책상 스탠드 BE-L100를 지금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아이디어로 책상위를 밝혀주는 LED 책상 스탠드 BE-L100 브리츠(Britz)시력보호 LED 책상 스탠드 BE-L100은 4세대 LED 하이퍼테크놀로지 기술로 백열전구나 형광등에 비해 90% 효율성을 자랑하며 더 밝고 고른 빛을 제공해줍니다. 터치식으로 동작하는 5단계 밝기 조절은 상, 하 버튼..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클레버 이지뷰 아이패드 테블릿 스마트폰 거치대 CE-01 회사 업무나 블로그 운영을 위해 자료 확인이나 정보 입력 등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제품이 테블릿이나 핸드폰을 새워두는 거치대입니다. 책상위에 놓아두면 정보 확인이나 입력시 확인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스마트폰 거치대를 이용하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효울적이면서도 값어치 제대로하는 클레버 이지뷰 아이패드 테블릿 스마트폰 거치대를 소개합니다. 고품질 알루미늄 재질로 튼튼하며 폴더블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클레버 이지뷰로 글을 쓰는 지금도 활용하는 중인데요, 고품질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하였다고 하는데 제품을 받아드는 순간 단단하고 튼튼함이 바로 느껴집니다. 또한, 겉면을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특수 아노다이징 도금처리하여 멋스러운 디자인 을 완성하였습니다. 클레버 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