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8

컴퓨터 화면 녹화에 동영상 제작 기능까지 갖춘 모바비(Movavi) 스크린 캡쳐 스튜디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PC의 역할을 많은 부분 빼앗아 오기는 했지만, 그 한계성 때문에 업무 영역에서는 노트북이나 PC를 따라올 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작업 환경이 편리하고 빠르기 때문에 저 역시도 대부분의 업무는 노트북이나 PC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PC의 많은 업무 영역중에서 웹캠이나 오디오 녹음을 비롯하여, 컴퓨터 화면 녹화를 통한 동영상 제작 기능까지 활용 가능한 모바비(Movavi) 스크린 캡쳐 스튜디오를 소개해드립니다. 모바비(Movavi) 스크린 캡쳐 스튜디오의 다양한 기능 모바비(Movavi) 스크린 캡쳐 스튜디오는 몇가지 유용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중에 컴퓨터 화면 녹화 기능은 원화는 위치를 사용자가 임의로 지정하여 영상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동영상 ..
금산양전농원 축복의 열매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 추천 7살 아들이 있습니다. 식사때가 되면 항상 "밥먹어라" 라는 말을 달고 살아야 하고, 먹는것에 별 관심이 없는 아이입니다. 결론 부터 말쓰드리면 축복의 열매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을 먹였더니 한그릇 뚝딱 뚝딱하고 먹고, 배고프다고 밥달라고 먼저 말할정도로 바뀌었습니다. 30포+10 를 두번 먹였을 뿐인데 말이죠! 금산양전농원축복의 열매 밥도둑 어린이 홍삼 농축액 추천 "축복의 열매"는 회사이름이고, 금산양전농원(www.yjinsam.co.kr)으로 검색해서 웹사이트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어디서 알았는지 아내가 여기 제품이 좋다는 정보를 얻고, 첫 주문과 두번째로 최근에 주문하였습니다. 아이 체질에 잘 맞아서 일수도 있겠지만 당연히 효과가 좋아서 한번더 주문했습니다. 축복의 열매 박스에 30포 1박스와..
어디서나 잘터지는 넷기어 오르비(orbi) 고성능 인터넷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스마트폰으로 부터 시작된 통신 혁명은 점점 진화하여 앞으로는 모든 제품을 하나로 연결해주는 초연결 사회를 만들어 줄것이라 누구나 전망합니다. 물론 그렇게 되기위해서는 제반 기술도 함께 발전해야 할 것이고, 고성능 무선 인터넷을 갖춘 와이파이 공유기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제반 기술중 하나이며, 세계 최초로 트라이밴드 Mesh WiFi 시스템을 갖춰, 어디서나 빵빵하게 잘 터지는 넷기어 오르비(orbi) 고성능 인터넷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고성능 인터넷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로 추천하는 넷기어 오르비의 기술력 보통 가정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거리가 멀어지거나 중간에 벽같은 장애물이 있을 경우 확장기를 이용하여 WiFi 데이터를 증폭해주는 방식으로 통신을 제공합니다..
비상시 핸드폰 보조배터리로 사용가능한 휴대용 LED 샤오미 손전등 요즘은 스마트폰이 대중화되어 있어 후레쉬의 활용도가 낮은 편이지만 스마트폰은 불빛이 약해서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기 위해서 가정에 후레쉬 하나 정도는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못만드는것도 안 만드는것도 없는 만물상 같은 회사인 샤오미에서 만든 휴대용 LED 손전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성능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여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개봉 후기로 살펴보겠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유려한 디자인 휴대용 LED 샤오미 손전등 보통의 휴대용 손전등하면 멋을 내기 위해서 모양도넣고 무늬도 넣지만, 샤오미 손전등은 정말 심플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어떠한 무늬도 없이 알루미늄 합금 소재 만으로 디자인 하였지만, 미적 아름다움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여성용 파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