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26

내 이어폰은 유선? 무선? 브리츠 듀얼 유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E-M660이면 다 돼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이어폰은 어떤 종류인가요? 종류도 방식도 다양한데요, 크게는 유선, 무선 정도로 구분될 것 같습니다. 필자는 편리성을 위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어떤 분들은 끊김이나 음질 때문에 유선 이어폰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분리형 유닛 사용으로 유, 무선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브리츠 듀얼 블루투스 이어폰 BE-M66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구성의 브리츠 BE-M660 제품 출시 전에 미리 체험해보게 되었는데요, 가장 먼저 개봉했을 때 놀랐던 부분은 유닛이 분리되어 유선과 무선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구성품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좌·우 유닛과 무선케이블, 유선 케이블, 충전케이블, 파우치, 사용자 매뉴얼을 비롯하..
내 블로그 순위는 몇위나될까? 블로그 차트 가입 및 등록 방법 BLOG를 운영하면서 꼭 알아야 한다거나,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알아두면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내 블로그 순위를 알 수 있는 블로그 차트라는 웹사이트이며, 전체 랭킹이나 내 카테고리 순위를 비롯하여 유효키워드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건 아니지만 알아두시면 좋을 만한 곳입니다. BlogChart 회원 가입하기 회원가입을 위해 우선 해당 웹사이트로(www.blogchart.co.kr) 이동합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고,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에 체크 및 회원 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정보입력을 완료합니다. 금방 끝났다고요? 아직 한 가지 더 확인해야 할 것이 남아있습니다. 로그인을 시도하면 가입한 이메일로 인증확인 절차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서비스중인 알패스 서비스 종료 안내 이스트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알패스는 웹사이트 접속을 편리하게 하기위해, 사이트 정보와 아이디, 패스워드를 저장해두고 로그인시 자동으로 입력되게 해주는 아주 편리한 기능입니다. 하지만, 그 편리함이 때론 문제를 야기하기도 합니다. 지난해 서버 해킹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웹사이트 접속 정보가 유출된적이 있었는데요, 저 역시 이 서비스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었던지라 충격이 컸었습니다. 앞선 이유 때문인지 최근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를 방문했는데, 해당 서비스 종료를 예고하고 있었고, 데이터 백업 관련 안내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알패스 서비스 종료 안내 및 백업 방법 해당 서비스를 이용중이신 분은 내용 확인하시고, 미리 미리 데이터 백업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아직 자세한 서비스 종료 일정은 나오지 않았고..
대륙의 다이슨! 차이슨이라 불리는 디베아 C17 무선 진공청소기 다이슨이 히트를 치면서 무선 진공청소기가 불티나게 팔려나갔죠! 뒤늦게 LG, 삼성에서도 시장에 뛰어들며 그 인기를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메이저 업체 외에도 비슷한 제품을 출시하는 회사들이 많은데요, 특히 중국에서는 다이슨 제품과 비슷한 모양으로 출시한 제품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명 대륙의 다이슨! 차이슨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정식 회사명칭은 디베아입니다. 대륙의 다이슨! 디베아 C17 무선 진공청소기 디자인 및 스펙 F6 후속작으로 나온 디베아 C17의 디자인 역시 다이슨 제품과 너무나 닮아 있는 모습입니다. 머신의 경우 인체 공학적 핸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2Kg이 조금 안되는 무게라 들고 청소하기에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 무선 진공청소기가 인기를 끄는 이유중 하나는 당연히 선이 없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