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26

해외직구로 구입하는 지윤텍 스무스4(Zhiyun Smooth4) 핸드폰 짐벌 개봉 후기 개인 영상 촬영의 인기와 더불어 함께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 짐벌인데요, 짐벌은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수평을 유지시켜 주는 장치입니다. 얼마 전 사용기 리뷰를 통해 알아본 샤오미 3축 짐벌 제품은 전용 액션캠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면, 지금 리뷰하려고 하는 지윤테크의 스무스4 핸드폰 짐벌은 스마트폰 용으로 만들어져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쉽게 어떤 제품이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윤텍 스무스4(Zhiyun Smooth4) 블랙 핸드폰 짐벌 개봉 Zhiyun Smooth4는 필자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인데요,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사각형의 긴 상자를 개봉하면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스티로폼 형태의 케이스와 중국어로 된 사용자 매..
샤오미 미믹스2S(MI MIX 2S) 스마트폰 스펙 및 해외직구 방법 샤오미 스마트폰이 중국에서 프리미엄 폰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있는데요, 그 중심에 최근 출시된 샤오미 미믹스2S가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스펙을 살펴보면 삼성 갤럭시나 애플 아이폰이 고전할만하다고 느껴질 만큼 잘 만든 핸드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샤오미 스마트폰은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를 보유할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인데요, 지금부터 신상폰 MI MIX 2S의 스펙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젤 리스로 더 아름답고 강력한 성능의 "샤오미 미믹스2S" 먼저 디자인을 살펴보자면,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하단 전면 카메라가 탑재되어 상단과 좌우 베젤 리스로 더 아름다운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하단에 탑재된 카메라는 참 독특하죠! 괜찮은 아이디어라 생각됩니다. 굳이 상단에 카메..
레고 마인드스톰과 비슷한 신기한 어른 조립장난감 샤오미 미투(MITU) 로봇 블럭 조립후기 아이들과 같은 취향을 가진 어른을 일컬어 키덜트라고 하는데요, 이런 키덜트 제품이 아주 각광받고 있습니다. 필자 역시 이런 키덜트 제품에 관심이 많습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샤오미 미투(MITU) 블럭 로봇 제품 중 하나로 로봇, 티라노사우루스 등으로 조립할 수 있는 어른 장난감입니다. 샤오미 로봇 조립장난감 샤오미 미투(MITU) 샤오미 MITU 로봇 블록은 레고 마인드스톰과 닮아있습니다. Xiaomi에서 코딩 교육 및 조립하는 재미를 위해 만들 제품인데요, 레고의 것보다 가격은 3분의 1 가량입니다. 제품 상자는 굉장히 큽니다. 부품도 978개나 들어있어 일반적으로 조그만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정도 수준의 레고는 아닙니다. 미투(MITU) 로봇 블록은 3가지의 다른 형태로 조립이 가능한데요, 로봇,..
진공관 앰프가 탑재된 브리츠 블루투스 오디오 스피커 Vtube30 모양도 종류도 가격도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는 요즘, 특별히 눈여겨볼 만한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진공관 앰프를 사용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그것입니다. 필자 역시 관심을 갖고 있던 제품인데,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인 "Vtube30"의 제품 출시 전 미리 사용해볼 수 있게 되어 소개해드립니다. 빈티지한 느낌에 아름답기까지 한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진공관 앰프 스피커는 오래전부터 사용돼 오던 기술인데요, 블루투스 스피커와 만나면서 빈티지한 느낌에 편리성이나 음질은 살리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와 충전기, AUX 케이블, 간단 매뉴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가 아니기 때문에 상시로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품 색상은 블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