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22

Picmeta에서 확인하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컷수 확인 방법 약 1년여 사용했던 소니 A6300에서 상위 기종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기존 A6300은 중고 거래로 판매를 하려고 합니다. 카메라 컷수 확인을 하려고 방법을 찾아봤는데, 기존에 웹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하는 방식은 막혔는지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방법을 함께 공유해 보겠습니다. Picmeta에서 확인하는 소니 미러리스 컷수 확인 방법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소니 카메라 컷수 확인하는 방법으로, 먼저 Picmeta System 사이트에 접속하여 "Picture Information Extracto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http://bit.ly/2tufvVI 설치방법은 어렵지 않으며, 다운로드 후 다음.. 다음.. 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설치를 완료하였으면, 프로그램 실행 후..
실내, 실외 가리지 않는다! 무선이라 더 편리한 IP카메라 홈 CCTV 넷기어 알로 프로 대한민국의 여행 안전도를 테스트하는 유튜브 영상을 보신 적이 있나요? 카페에 가방을 놓고 실시간으로 10여 분 주변을 촬영하고 와서 그 가방이 그대로 있는지 테스트하는 영상인데요, 당연히 그 가방은 그대로 있었습니다. 우리가 봤을 때는 당연하게 여겨질 수 있지만 외국인들 입장에서는 좀 다른가 봅니다. 대한민국이 그만큼 안전한 나라이고 국민성도 높다는 것인데요, 국민성이 높은 것도 있겠지만 전국에 깔려있는 CCTV도 한몫했다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범죄 예방에도 효과가 있지만, 갓난아기의 상태를 수시로 확인한다거나, 집에 있는 반려동물을 언제 어디서나 살필 수 있어, 최근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넷기어 알로 프로라는 제품으로 실내, 실외 가리지 않고 무선으..
ALLDOCUBE KNote5 2in1 태블릿PC 가성비 노트북 ALLDOCUBE는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별로 없지만, 중국 내에서는 가성비 노트북으로 잘 팔리는 제품 브랜드로 항상 이름을 올리고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중국 올도큐브사의 가성비 노트북 겸 태블릿PC로 사용할 수 있는, 2in1 제품인 ALLDOCUBE KNote5에 대한 제품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in1 제품의 특징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높이 살 수 있는데요, ALLDOCUBE KNote5 역시 다양한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장점이 많은 제품입니다. 360도 경첩을 사용하여, 태블릿PC, 노트북, 스탠드 및 텐트 모드의 4가지 다기능 모드를 지원합니다. CPU는 인텔에서 지난해 연말에 새로 출시한 셀러론 모바일용 프로세서 "제미니 레이크(Gemini Lake) N4100"이 탑재되었습..
맥북 재설치를 위한 포맷(공장 초기화) 중 진행 안되는 오류 해결 방법 맥북 공장 초기화를 위해 맥북 재설치를 진행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무런 어려움 없이 잘 진행이 되셨는지 궁금합니다. 왜냐면 필자의 경우 처음 겪는 맥북 초기화 오류로 하루를 모두 허비했기 때문입니다. 결국은 여러 차례 허당질 끝에 지인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 측에서도 정확한 원인은 모른다고 하는데... 아무튼 해결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지금부터 맥북 초기화 중 진행 안되는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맥북 초기화 오류 해결 방법 포맷을 위해 전원 종료 후 다시 전원을 켜고, 특정 버튼을 눌러주면 초기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Command + R = 해당 제품의 초기 출시 당시 설치된 Mac 운영체제 버전으로 설치 Command + Shift + R = 가장 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