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18

게임용 스마트폰으로 출시된 샤오미 게이밍폰 블랙 샤크(Black Shark) 게임은 PC나 모바일 어디에서나 최고의 인기 영역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이런 인기를 반영한 것인지 최근 샤오미에서 게이밍 전용 스마트폰을 출시하였습니다. 고사양의 모바일 게임을 구동할 수 있도록,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샤오미 게이밍 스마트폰인 블랙 샤크와 SKR-H10 두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게임용 스마트폰 블랙 샤크 와 블랙 샤크 SKR-H10 Black Shark는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고사양 버전과 한 단계 낮은 등급의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펙을 비교해보면, 두 제품 모두 가장 최신 프로세서인 Qualcomm Snapdragon 845 Octa Core 2.8GHz CPU를 탑재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 크기 역시 5.99 인치의 대화면에 (해상도 2160 x 10..
레노버 8세대 가성비 노트북 아이디어 패드 530S 14인치 VS 15인치 비교, 내 선택은? 레노버 노트북은 대부분의 라인업 제품을 모두 사용해본 것 같은데요, 아이디어 패드 라인업은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으로 최고의 가성비 노트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LENOVO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500시리즈의 530S 14인치와 530S 15인치 제품의 비슷한 점과 차이점을 살펴보고, 어떤 제품이 나에게 더 맞는 제품인지 선택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레노버 530S 시리즈 14인치 VS 15인치 가성비 노트북 같은 점과 다른 점은? 사실 비교라고 할게 별로 없는 제품인데요, 두 제품은 크기나 무게를 제외하고는 거의 동일한 성능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끄럽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두 제품의 큰 매력인데요, 특히 모든 테두리 부분에 알루미늄 마감 처리가 노트북을 더욱 고급스럽고 세..
파킹클라우드의 아이파킹으로 시작하는 스마트한 주차장 사업 스마트한 주차 앱 아이파킹이 요즘 인기입니다. 인기 있는 이유를 생각해보니, 주차장을 찾아 헤맬 필요도 없고, 가격비교는 물론이며, 별도의 정산 작업도 필요 없으니 너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앞선 이유들 때문에 약간의 스마트폰 지식만 갖추면, 앱을 통하여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거나, 주차장 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파킹클라우드의 아이파킹 스마트 주차장 솔루션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파킹으로 시작하는 스마트한 주차장 사업! 아이파킹(iParking)은 오프라인의 무인 주차장과 온라인의 스마트폰 주차장 앱을 연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신개념 주차 솔루션입니다. 근처 주차장 검색, 실시간 주차 가능 공간 확인, 정산소 방문 ..
스펙으로 알아보는 가성비 좋은 샤오미(Xiaomi) Mi A1 스마트폰 샤오미나 화웨이 같은 중국 메이저 스마트폰 제조 업체들의 제조 능력이, 삼성이나 애플과 견줘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성능이 우수해져 해외 직구 형태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 직구 형태가 아닌 국내 시장 진출하려는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무장한 가성비 스마트폰인 샤오미 Mi A1의 스펙을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 A1 스펙 샤오미폰은 가성비 갑이라고 할 정도로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합니다. 보통 20만 원 초반대 제품의 경우 저가 CPU를 사용하기 마련이지만, 샤오미 MI A1의 경우 퀄컴사의 Snapdragon 625 Octa-core를 사용하여, 처리 능력이 뛰어납니다. 디스플레이는 5.5인치 크기의 16:9 FHD에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