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20

파주 시민을 위한 축제, LG 행복나눔 페스티벌 기대되네 작년 "LG 청소년 키움 페스티벌"에 이어 올해도 파주 시민들과 함께하는 파주 시민 축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는 "LG 행복나눔 페스티벌"로 바뀌어 다채로운 행사와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인데요, 공연 소식 전해드립니다. 요즘 최고로 핫한 마마무, 사이먼 도미닉, 러블리즈, 김범수, 헤이즈 등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총출동한 "LG 행복나눔 페스티벌"은, 가을밤 여러분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공연이 될 것 같습니다. 공연 일시는 2018년 9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며, 공연 장소는 파주 스타디움입니다. 추석 지나고 바로 그 주 토요일이라 날짜 기억하기도 쉽네요. 파주 시민을 위한 공연이라고는 하지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입장료도 없는 무료 페스티발입니다. 여긴..
아이폰 사파리 웹브라우저에 저장된 암호 확인 꿀팁 오늘은 필자가 서브 폰으로 사용 중인 아이폰6S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사파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다 보면 자동으로 암호를 저장해주어 편리한데요, 암호를 확인하고 싶거나 직접 수정이 필요한 경우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설정] - [계정 및 암호] - [앱 및 웹 사이트 암호] 화면을 순서대로 눌러 해당 메뉴로 들어갑니다. [앱 및 웹 사이트 암호]에 접근 시에는 바로 접근이 안됩니다. 중요한 정보가 있기 때문인데요, 암호나 지문을 통해 해당 메뉴로 접근합니다. 그 동안에 입력된 웹사이트가 보이고 아이디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나 확인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사용자 이름(ID)와 암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
스마트한 웨어러블 시계 삼성 갤럭시 워치 출시 소식 삼성전자는 지난 9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18 행사를 진행하면서 노트 9와 AI 스피커에 스마트 워치인 "갤럭시 워치"를 공개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명칭인 기어 브랜드를 버리고 워치라는 이름으로 변경했습니다. 갤럭시 워치는 스마트워치지만 점점 더 아날로그 시계와 많이 닮아간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특히 이번 제품이 더 그런데요, 기존 시계의 초침 소리와 정각 안내음을 탑재하였습니다. 스마트한 기능도 더욱 가다듬어진 듯한 모습입니다. 심박 센서와 가속도 센서가 탑재되어 수면 관리나 39종류의 운동 기록을 포함하였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측정하는 기능도 추가되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액정은 코닝의 최신 웨어러블 전용 고릴라 글라스를 탑재하여 스크래치에 강하고, 5ATM 방수 ..
소니 MP-CL1A 미니 빔프로젝터로 캠핑의 즐거움을 더하다 빔프로젝터도 최근엔 소형화되고 스마트해짐에 따라 활용 범위도 다양해지고 휴대성이나 편리성도 더 좋아졌습니다. 특히, 지금 소개해 드릴 소니 MP-CL1A 미니 프로젝터가 바로 그런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필자의 여름휴가를 좀 더 풍성하고 알차게 만들어준, 소니 MP-CL1A 미니 빔프로젝터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지금부터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야외, 실내 어디서나 만족할 만한 성능의 소니 MP-CL1A 미니 프로젝터! 첫 번째 개봉기 리뷰에서도 언급했지만 필자의 거실에는 TV가 없습니다. 그래서 불편한 점도 있지만 가끔은 아내와 프로젝트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은 점도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 중인 제품은 일반적인 형태의 프로젝트로 크기나 소음도 무시 못 할 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