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20

4K, 방수, 손떨림 방지까지 짭프로 가성비 액션캠 EKEN H6S 4K+ 개봉기 내 인생에서 가장 젊은 시절! 바로 지금 이 순간의 추억을 사진 한 장으로 담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아, 영상으로 담아 두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필자 역시 자꾸만 커가는 아들 녀석과의 추억을 영상으로 담아두고 싶어, 4K를 지원하는 액션 카메라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실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액션 카메라 "EKEN H6S"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짭프로로 일컬어지는 4K 액션캠 EKEN H6S 4K+개봉기 액션 카메라의 대명사인 고프로가 인기를 끌면서 짭프로로 불리는 중국발 가성비 액션캠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었습니다. 모양도 성능도 좋은데 가격은 10만 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어 국내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국 해외 직구로 구입할 수 있고, 제조..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로 포토샵, 라이트룸 CC 구매 후기 한편의 블로그 리뷰에 담기는 글과 사진은 엄청나게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합니다. 특히 사진 촬영과 편집은 시간과 노력 외에도 촬영과 편집 기술이 필요한데요, 항상 배우는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최근 제가 속한 모임인 “더 알리다”에서 사진 편집기술에 대한 지식 나눔이 있었습니다. 특히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이용한 사진 편집 기술이 대한 내용이었는데요, 좀 더 멋진 사진을 위해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구매하고 방법을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어도비CC 월정액 플랜으로 라이트룸CC & 포토샵 구매하기 ADOBE의 구매 시스템은 과거처럼 한번 구매하여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월 정액 형태의 구매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 기업, 학생&교사 등 사용 층에 따라..
샤오미 미니(mini)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소식 착용과 휴대의 편리성 때문에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부분도 분명 있는데요, 프리미엄 일부 제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끊김에서 자유롭지 못합니다. 얼마 전 중국에서 출시된 "샤오미 미니(mini)" 블루투스 이어폰은 79위안(약 12,900원) 정도의 말도 안 되는 가격에 출시되었습니다. 끊김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을 것 같긴 한데, 사용해보고 싶긴 합니다. 샤오미의 기술력이 어느 정도일지... 먼저 귀에 쏙 들어갈 정도의 미니멀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미니"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한 개의 무게는4.5g으로 아주 가볍습니다. 샤오미 미니(mini)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IPX4의 방수 등급으로 땀 정도의 물기에 안전하며, 블루..
모바일 게임용 헤드셋으로 좋은 브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BE-MH7 PC 게임보다는 편하게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주로 플레이하는 편인데요, 점심시간이면 회사 동료들과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깁니다. PC에서 플레이할 때보다는 덜하겠지만, 그래도 승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어폰이나 헤드셋은 필수입니다. 근처에서 교전 중일 때 총소리나 상대방의 발소리도 들을 수 있어야 상대를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브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BE-MH7은 음악 감상은 물론이고, 모바일 게임용 헤드셋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BE-MH7" 디자인 및 착용감 디자인과 착용감부터 말씀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일단 무게 자체가 가볍고 귀를 완전히 덮어주어 착용감은 상당히 좋습니다. 블랙 색상에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