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12

드디어 바라고 바라던 티스토리 게시글 통계가 생겼네요.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비교했을 때 분명한 장단점을 가지도 있지만, 필자에게 있어 가장 불만은 바로 통계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티스토리 공지를 통해 게시글 통계가 업그레이드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너무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통계가 제공되어 너무 좋네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게시글 통계 확인하기 게시글 통계는 수치와 경로, 그래프, 유입 키워드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이며 접근 방식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먼저 블로그 관리 홈에 "인기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30일 조회 수 기준으로 인기글 10개가 나타나는데, 제목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통계" 버튼이 활성화되고 클릭하..
실사용자가 전하는 협업도구 잔디(JANDI)의 매력포인트 3가지 필자가 속한 블로거 모임에서는 협업을 위해 다양한 협업 도구를 사용했었습니다. 처음에는 카카오톡 대화방과 밴드를 이용했었고, 그다음으로는 전문 협업툴을 사용했었는데, 여러 가지 이슈로 인해 잔디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필자와 필자가 속한 모임에서 JANDI에 정착하게 된 이유가 뭘까요? 몇 가지 이유를 통해 잔디의 매력 포인트를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원화되어있던 툴을 하나로 통합하다. 저희 모임에서도 그렇지만 업무를 공유하기 위해서 카톡이나 네이트온, 밴드 같은 툴을 하나 또는 그 이상 사용하여, 자료를 공유하고 대화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모임이나 회사가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희 모임에서도 일반적인 모임이나 회사처럼 처음에는 카카오톡과 네이버 밴드를 사용했었습니다. 카톡은 간단한 자료 ..
더조은잠 탄소매트는 전자파, 라돈 등 유해성분없는 온열매트라 더 좋다. 유난히 추웠던 지난겨울, 사용 중이던 전기매트에 추가로 온수매트까지 구입하여 지금도 사용 중인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필자처럼 다양한 온열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온열 제품을 이용한 경우 평소보다 많이 자도 특별히 개운하다는 느낌을 받기 어렵다거나, 오히려 몸이 더 피곤하거나 뻐근한 느낌을 받는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원인은 전자파나 라돈 같은 유해 물질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침구 브랜드인 규슈방의 브랜드인 "더조은잠"의 온열제품으로 라돈이나 전자파 없는 "마이크로모달 온열DC 탄소매트 탄소매트"입니다." 더조은잠 탄소매트는? 첨단 신소재인 탄소섬유는 강철의 1/5에 무게로 가볍지만 강도는 10배 이상 강해 꿈의 신소재로 불립니다. ..
셀리턴 LED마스크! 강소라가 사용해 유명한 프리미엄 블랙 신제품 LED 마스크라는 가정용 피부 관리기가 한창 인기 있는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데요, 필자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아내와 함께 저녁마다 사용 중입니다. 셀리턴 LED마스크라는 제품으로 배우 강소라 씨가 사용해서 더 유명해진 제품인데요, 사용 후기들을 살펴보면 성능이 상당히 좋은 뷰티 디바이스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연예인 피부관리 디바이스로 사용된다는 셀리턴 LED마스크는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강소라 마스크!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블랙! 필자는 오래된(?) 남자에 속하는 편이라 특별히 피부관리(특히, 얼굴)에 신경을 쓰지 않았었는데요, 나이가 들어가다 보니 뽀얗던 피부에도 변화가 생기고, 잡티나 트러블도 자주 생겨 피부 관리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