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

가성비가 최고 샤오미 전동 칫솔 Oclean SE 기어베스트 해외직구로 득템

일부 아닌 제품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샤오미 제품들은 가성비가 높은 편인데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제품중 하나인 샤오미 전동 칫솔 Oclean SE 제품을 해외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로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도록 제품 정보 및 할인정보 알려드립니다. 


특히 기어베스트에서 샤오미 전동 칫솔  Oclean SE를 독점 할인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적인 부분에서 상당히 끌리는 부분입니다.


샤오미 전동 칫솔 Oclean SE는 충전식 자동 음파 칫솔로 고효율 자기 부상 BLDC 모터를 사용하여 강한 힘으로 치아 구석구석을 효율적으로 닦아주고, 치석을 제거해줍니다.


미국 유명회사인 DuPont Tynex Brilliance의 강모를 칫솔모로 채택하였는데, 잇몸의 손상을 최소화한 둥근 칫솔모와 환경친화적인 칫솔모를 적용하였습니다. 


샤오미 전동 칫솔 Oclean SE는 각종 스마트 제어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으며, 블루투스 기능이 갖춰져 어플을 통하여 제어할 수 있고, 내장된 센서가 칫솔질 시간, 각도, 압력, 몸짓을 감지하여 피드백 보고서도 볼 수 있습니다. 


12가지 맞춤형 청소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청소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데, 총 72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IPX7등급의 방수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6시간의 빠른 충전이나 15~20시간 완충할 수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하루 2번 2분간 사용한다고 했을때 60일간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효율을 자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