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IT&전자제품

가성비 좋은 게이밍 헤드셋 추천, 게임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 사용 후기

아무리 해도 승률이 오르지 않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장비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던 때다 대수롭지 않게 여겼었으나 좋은 게임 헤드셋이나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하고 난 후로는 승률이 결과를 말해주어 좀 더 좋은 제품을 찾게 되더라고요.

비싸고 좋은 제품은 그만큼의 값어치를 한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지만 가격과 현실을 생각한다면 답이 될 수는 없는데요, 처음 게임 세계를 접하는 초보 유저라면 무턱대고 프리미엄급 게이밍 기어를 선택하는 것보다는,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 제품을 골라 시작하면서 나중에 좀 더 좋은 장비로 옮겨가는 것이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디스코드 인증으로 성능까지 검증받았으며, 초보자라도 부담 없이 접근하기 쉬운 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품인 로지텍 G335 민트 컬러에 대한 후기로 준비했습니다. 바로 살펴볼게요.

1.유니크한 컬러와 초경량의 편안함

박스 개봉만으로 화사한 컬러가 책상 위 환경을 한껏 밝게 만들어줍니다.

확실히 밝아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데스크테리어를 위한 오브제용으로도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게이밍 기어 제품이네요.

색다른 민트 컬러라 색상이 괜찮을까 조금 걱정이 있었는데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실물로 보는 컬러가 훨씬 더 화사하며 매력적입니다.

시원한 느낌의 컬러와 디자인으로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으며, 로지텍 제품 라인업 중에서 G304 마우스와, G913TKL 키보드와 세트로 구성하시면 통일감 있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로지텍 G335 게이밍 헤드셋은 민트 컬러 외에도 블랙과 화이트까지 3가지 컬러로 선택지가 다양하며, 독특한 컬러만큼이나 무게에도 상당한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케이블을 포함한 스펙상 무게가 240g인데 실제 측정해보니 그보다 덜 나갈 정도로 매우 가벼웠습니다.

 

기본적인 무게부터 가볍기 때문에 착용했을 때 부담은 그만큼 덜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가성비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 본체와 사용 설명서/로고 등이 있으며, 별도의 마이크 및 헤드폰 잭(Y 스플리터)용 PC 스플리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통 경량이라고 해도 270~280g 정도인데 그에 비해 240g으로 차이를 보입니다. 그래봐야 몇 십 그램 정도 차이라고 할 수 있으나 게임 헤드셋 특성상 장시간 착용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단순한 수치로만 생각할 문제는 아닙니다.

직접 착용해 보면 다른 제품들과 비교될 정도로 가벼움이 느껴져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무선 방식의 비슷한 디자인을 가진 G733보다 작고 가벼운 모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무게도 가볍지만 내부에 서스펜션 헤드밴드를 적용하여 무게를 분산시킴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머리에 직접적으로 가하는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가볍게 느껴지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사용자의 머리 사이즈에 맞게 원하는 대로 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 나에게 꼭 맞는 편안한 핏을 찾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 패드 역시 부드러운 메모리폼과 스포츠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쿠션감도 좋고 귀를 압박하는 느낌도 거의 없습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쉽게 땀이 차지 않아 장시간 사용해도 불쾌함이 거의 없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2. 빠르고 편리한 컨트롤과 준수한 사운드 성능

이어 컵 내부에는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장착되어 있는데요, 실제와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선명하고 명료한 스테레오 사운드로 게이밍급 오디오 성능을 제공해 줍니다.

게임 환경에서 특히 FPS 게임의 경우 소리를 통해 적의 방향이나 위치를 감지할 수 있어야 하기에 실제와 같은 사운드는 굉장히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어요.

 

디자인뿐 아니라 이런 게이밍 기어의 필수 기능을 잘 구현해 낸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이라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빠른 컨트롤을 위해 좌측 이어 컵으로 마이크와 볼륨 롤러를 배치하였습니다.

 

손만 올리면 바로 닿는 위치에 있어 게임 중에 빠르게 볼륨을 조절하고 음악이나 영상 시청 시에도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는 플립형으로 탑재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올려서 접으면 보관과 함께 음소거되며, 사용할 때는 마이크만 내리면 자동으로 작동되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수한 사운드 성능과 선명한 음질, 또렷한 커뮤니케이션까지 디스코드 인증이 성능을 증명해 주기도 합니다.

 

보급형 유선 모델인 로지텍 G335 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품은 3.5mm 오디오 젝을 통해 유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PC와 노트북은 물론이고 Xbox나 PlayStation, Nintendo Switch 같은 콘솔 게임기와 3.5mm 오디오 젝을 지원하는 특정 모바일 장치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연결 과정 없이 꽂기만 하면 바로 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태이고 맵에 정감이 가서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 잘 듣지 못했던 사운드를 잡아낼 수 있어서 확실히 플레이에 유리했습니다.

주위에 다른 유저의 발자국 소리나 파밍, 차량의 접근 소리 등을 손쉽게 캐치할 수 있어 킬 수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게임용 제품이지만 영화나 드라마 감상하는 용도로 좋은데요, 앞서 언급해 드린 준수한 스테레오 사운드로 시청할 수 있으니 게임 외에도 영상 콘텐츠 감상 함께 활용하시면 더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게임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 컬러에 대한 후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예쁘고 산뜻한 컬러와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까지 가성비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데스크테리어 용으로도 손색없어 인테리어적인 요소와 가격적인 부담까지도 고려하여 사용할 제품을 찾으신다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본 게시글은 로지텍 코리아로부터 제품 대여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